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맥도날드 스트로베리 콘_스트로베리콘 가격,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맥도날드의 디저트 신메뉴인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콘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남자친구와 저녁식사후 자주먹는 아이스크림이예요. 가성비에서 짱이고! 맛도있고,한번 먹고 반해서 그 이후로 계속 먹고있는 맥도날드 스토리베리콘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새로운 아이스크림콘이 이렇게 2개가 나왔어요. 하나는 스토리베리콘 700원/ 솔티 카라멜콘 900원입니다. 

솔티카라멜콘이 200원 더 비쌉니다. 솔티라... 약간 짠맛이 가미된 아이스크림일까욧. 궁금합니다>,<

1등급 원유를 이용해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고합니다:)

맥도날드 대학로점에서 먹었는데요~ 무인계산기가 있더라구욧. 직접가서 주문도 가능하지만... 무인계산기를 이용해서 주문을 하기로 하였습니다.맥도날드 아이스크림은 어떤것을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맥플러리/선데이 아이스크림등 언제 먹어도 만족도가 높은 아이스크림입니다:)

스트리베리콘이 나오고 바로 찍어봤어요. 스트로베리라고해서 색깔이 찐할 줄 알았는데~ 은은한 연분홍 색깔이더라구욧! 색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지 밤이라고 해도 더워서 ㅠ 실온에 조금만 둬도 이렇게 녹더라구욧.

그래서 받자마자 길에나와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저는 평소에 많이 단 음식과/디저트를 좋아하지 않아요. 먹을때는 좋은데 다먹고나서 입안이 텁텁하고해서 잘 먹지않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많이 달까봐 걱정됬는데요. 

걱정 노노 적당한 단맛과! 1등급원유라 그러지 우유맛도 끝내줬어요. 딸기의 은은한 향까지!제가 딱 좋아하는 맛의 아이스크림이 나왔왔네요. 그래서 그런지 한번 먹고 계속 먹게되더라구욧. 너란 아이...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그 아이스크림이 될것같아요 히히.

후식은 역시 달달한 아이스크림인 굿인것같습니다.

그럼 맥도날드 디저트신메뉴 스트로베리콘 포스팅 마칠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