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키웨스트 카페_방학동카페, 방학동 데이트코스,키웨스트 연산군묘점 주차, 방학동 키웨스트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남자친구랑 데이트 할떄마다 자주가는 카페 키웨스트입니다:)

주차할때도 편하고! 카페분위기도 좋고해서 자주가는곳이예요. 그럼 방학동 키웨스트 리뷰 고고할께요!

간단하게 방학동 키웨스트 소개해드릴께요

01)키웨스트 연산군묘점

02)주소: 서울 도봉구 방학로 17 85

03)전화:02-562-3356

04)영업시간:매일10:00~01:00

방학동 키웨스틑 주차도 편하고~ 영업시간도 1:00까지 하기떄문에! 늦게가도 부담이 없더라구욧

5월인데도! 30도까지 올라갔다고 하더라구요. 지구가 정말 아프긴한가봐요. 작년 여름에도 더웠는데.. 이번 여름은 더 덥다고하니.. 덜컼 겁이나더라구요. 그래서그런지~ 키웨스트 벌써 빙수가 개시했어요! 눈꽃빙수라고합니다:)

키웨스트 메뉴입니다.

저는 이날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000원입니다. 자주 오시면 쿠폰을 만드시면좋아요~ 아메리카노등 음료를 주문하시면 스템프를 찍어주는데요~ 스템프를 다 찍으면 음료 하나가 공짜거든요>,<

방학동 키웨스트는 베이커리도 판매하고있어요~

예전에 티라미수 케잌을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이날은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먹었어요.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를 기다리면서 키웨스트 풍경을 찍어봤습니다. 주차가 되는 곳이어서! 항상 갈때마다 만차더라구요. 이날 날씨도 좋아서 기분도 좋았어요.

방학동 키웨스트는 1층/2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이날은 2층에서 먹으려고 샌드위치와 커피를 받자마자 2층을 올라왔습니다:) 이렇게 낮에도 분위기가 좋은데! 밤이되면 은은하니 더 좋더라구요. 이 근처 다니다가 우연히 알게 된 카페인데~한번 오고 반해서 자주오는곳이 됬어요. 남자친구도 다른카페보다 이 곳을 좋아하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이렇게 유리잔에 담아서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메리카노예요. 저는 신맛이 나는 커피보다 이렇게 고소한 맛이 나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요. 구수한 보리차같은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물을 계속 넣어서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