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하남 스타필드 2_주차정보,하남스타필드 메가박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바로 "하남스타필드"입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처음시작하면서 하남스타필드를 거의 첫부분에 올렸는데요~ 벌써 한달이 지나가네요. 하남스타필드는 제가 좋아하는 곳이어서~ 자주는 아니지만 ㅠ 가끔가는곳이예요. 이번에 남자친구를 졸라서~ 오랜만에 하남스타필드를 가게되었요!

그럼 하남스타필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서울에서 스타필드까지는 1시간정도 걸렸던것같아요.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고~하지만 자주가기에는 먼거리인것 같습니다:( 나들이간다고 생각하고 가면될것같아요. 저도 이날 오랜만에 먼거리 가는거여서 과자/커피/오징어를 사서 차에서 마구마구 먹었습니다>,<

드디어 하남스타필드 도착입니다 :) 저 멀리서 하남스타필드 로고가 보이네요~ 항상갈때마다 만차여서 주차하기가 힘들었는데~ 다 도착하기전에 살짝 겁이났어요. 머.. 주차는 남자친구가 하긴하지만욘 히히.

저기 빨간 글자로 만차라고 써져있는거 보이시나요?ㅠ 역시도 만차였습니다. 그래도 그렇게 오래기다리지않았어요. 지하주자창을 찾아서 뺑뻉돌아서 주차를 하였습니다.

저랑 남자친구가 하남스타필드를 좋아하는 이유가 먼저! 무료주차라는 점이예요:) 

항상 쇼핑몰등 나들이장소오면 주차장소도 문제지만 주차피떄문에 부담이 되곤 하는데요~ 주차도 편리하고! 무료주차여서 쇼핑올때는 부담없이 하남스타필드로 오는것같아요!

또 하나! 스타필드의 좋은점~ 바로 애완동물반입이 가능하다는것입니다.국내에는 최초가 아닐까싶어요. 정말 어딜가도 애완동물 반입이 안되는데! 스타필드는 애완동물 반입이되서 애완동물이랑 같이 쇼핑(?) 할 수 있더라구욧>,<

하남스타필드에 들어가셔서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이렇게 층별안내가 나와있어요! 에스컬레이터 옆에 나와있는 층별안내는 대략적인 층별 안내이니~ 자세한것은 안에 있는 층별안내모니터에서 찾으셔야합니닷>,<

이렇게 층별에 있는 매장들을 찍어봤습니다. 정말 수많은 점포들이 입점되어있어요. 하루종일 봐도 하남스타필드에 입점되어있는 매장 전체를 보기 힘들것 같더라구요! 그만큼하남스타필드 자체의 크기도 엄청나고! 그만큼 매장들도 많아요.이날 반나절동안 있었는데도~ 집에갈때되도 새로운곳들이 자꾸 보이더라구욧>,<

더바디샵/부츠/바닐라코 매장입니다. 하남스타필드안에는 많은 뷰티샵 매장도 입점되어있어요. 더바디샵 부츠매장이외에 다른 뷰티샵들도 입점되어있습니다. 평소에 부츠매장을 자주 볼수 없어서 아쉬웠는데요. 하남스타필드에 부츠매장이 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여자들은 화장품 구경하고 테스트할떄~ 시간가지 모르고! 신세계에 빠져셔 계속 둘러보거든요>,< 이날도 계속 테스트해보고~ 결국에는... 팩 2장사고 나왔습니닷>,<

멀리서 매장을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이렇게 사람이 북적부적되는게 좋더라구요~ 생기도 있고 활기차서 좋습니다. 이날 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고 이벤트도 많이하고 좋았어요!

하남스타필드안에는 카카오프렌즈 매장도있어요. 이날은 직접 들어가지는 안았어요 ㅠ 저번에 하남스타필드 왔을때 한번 가봐서 겉에서만 보고 다른곳으로 고고하였습니다. 카카오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하남스타필드안에는 자동차전시매장도있어요~

이날은 테슬라매장/벤츠매장만 둘러보고왔습니다. 테슬라 자동차가 전기차잖아욧. 처음보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차 자체가 너무 멋지더라구요! 테슬라 로고 정말 멋있는것같아요. 가격에서 후덜덜해서 놀랐지만... 저같은 월급쟁이는 평생일해도 못 사는 차 같아서 허무함도 들더라구욧>,<

2층에서 본 1층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이예요:)

하남스타필드안에는는 스타벅스 매장도 있어요. 제가 본 스타벅스 매장은 2개인데~ 더 있을수도 있을것같습니다. 일단 1층에 하나가있습니다~스타벅스 리저브매장도 있다고하니! 더 특별한 스타벅스 커피를 맛보고싶다면 리저브매장 가셔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기 반짝이는 간판이 폴바셋 커피집입니다:) 저는 폴바셋 커피집이 유명한지 몰랐는데~ 예전에 여기왔을때 그냥 카페보여서 저기서 아메리카노를 먹었거든요! 남자친구한테 저기 전에 우리가 먹었던데라고 하니깐! 아~~~ 우리가 먹었던데가 폴바셋이었구나! 저기 유명한데잖아 라고 하더라구욧. 요즘은 워낙 많은 카페가 많아서 어디가 유명하고 덜 유명한데를 모르겠더라구요.

평소 아메리카노를 자마셔서 이날은 상콤하게 스무디킹을 마셨어요! 하남스타필도 오기전에 티몬에서 특가로 스무디킹 익스트림스토리베리를 샀거든요~ 상콤한 스트로베리스무디를 마시니 기분이 더 좋아졌습니다. 역시 달달한거를 먹어야 스트레스가 풀리는것같아요~ 주중에 대한민국 직장인들 스트레스 많이받으시잖아요.이렇게 주말에 나들이오고 달달한거 먹으면 주중의 숙취가 다 풀리는것 같아요.

하남스타필드 3층에는 영풍문고도있어요. 정말 없는게 없는 하남스타필드입니다>,< 영풍문고 안에는 카페도있답니다.

하남스타필드 안에서는 영화도 볼 수 있어요.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이 있어요. 하남스타필드 메가박스는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쇼핑하고~ 맛있는거 먹고 놀다가 영화보면 딱이겠더라구욘. 저는 이날 남자친구랑 명탐정피카츄를 보기로했는데요! 표도 지마켓에서 저렴하게 구입했거든요. BUT ... 남자친구가 이날 눈검사를 해서(라식수술을 해서 정기적으로 검사를한답니닷) 당일은 눈이 뿌옇게 보인다고해서 ㅠㅠ 자막이 잘 안보일거라고 ㅠ 어쩔수 없이 영화는 못봤어요. 명탐정피카츄는 다음에 보는걸로 했답니다..

4층에는 스포츠몬스터도 있어요.

3층 푸드코드에서 뷰를 찍었어요:)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날씨여서 그런지 이날도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오랜만에 멀리 나들이도 오고 기분좋게 멋진 뷰도 좋아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잖아요! 앤티앤스 하남스타필드점을 방문했습니닷. 앤티앤스가 프레즐이 유명하잖아요. 말로만 들었지 실제로 사먹지는 않았는데요! 이날은 한번먹어보기로 해서~ 앤티앤스에 방문했습니다. 처음와서 어떤걸 먹어야할지 몰랐는데 ㅠ일단 출출해서 소세지는 하나 먹기로 했어요. 최종적으로 할라피뇨 치즈핫도그/아몬드크림치즈스틱/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할라피뇨치즈핫도그_4,300원

아몬드 크림치즈스틱_4,3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_3,000원 

치즈핫도그는 할라피뇨가 들어가서인지 매콤하고! 햄도 두껍고 뽀득한 햄이어서 하나만 먹었는데도 배불렀어요:)

아몬드 크림치즈스틱도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담백했습니다. 씹을때마다 아몬드의 고소함도느껴져서 더 맛있었구요!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어서 그런지 더 좋았어요! 처음먹어본 앤티앤스인데~ 성공적이었습니다.

하남스타필드 안에는 이마트24도 있어욘~ 하남스타필드가 신세계가 운영해서 그런지 신세계가 관리하는 브랜드는 다 있더라구욧!

이브자리/siero /H&M 매장도 찍어봤어요:0 

하남스타필드에는 의류매장도 다수 입점되어있습니다. 자라/8세컨즈등 더 많은데...너무 많아서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한국 타미야 매장입니다. 피규어/프라모델/미니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를 지나칠 수 없을것같습니다.

같이갔던 남자친구 역시 이곳을 지나치지 않더라구욧. 바로 들어갔습니다. 밖에는 디스플레이 되어있는것이구요. 안에는 종류가 훨씬 더 많습다. 미니카 종류도많고, 프라모델도 많아서 마니아라면 꼭 하남스타필드에서 꼭 들리는 장소가 아닐까싶어요~

나들이에는 먹거리가 빠질수 없죠! 다시 먹을것을 찾아서 헤매다가 1층에 있는 팥고당 매장으로 왔어요:)

제가 단팥크림빵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파리바게트 단빵크림빵을 한입 베어물면 크림의 고소함과 단팥의 달콤함으로 헤어나올수 없거든요>,< 

팥고당에서 우유크림 단팥빵을 먹었어요. 팥고당 우유크림 단팥빵 가격은 3,300원 입니다.

빵 한개 치고는 비싼감이 있지만 ㅠ 처음 먹어보는거고! 부담없이 먹었어요. 역시 제 생각대로 우유크림의 고소함과 단팥의 달콤한! 빵의 촉촉함으로 맛있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게 팥이 달달하니깐! 우유크림은 약간 덜 달아도 괜찮지 않았을까합니다>,<

하남스타필드 1층에는 일렉트로 마트도있어요. 이곳에는 각족 전자기기/전자용품/TV/냉장고 등 없는게 없어욘~ 

안에는 카페도 있답니다. 카페 안에 칵테일도 팔더라구요!

정말 없는게 없더라구요~ 일렉트로 마트 안에는 오락시설도 있어요! 각종 게임/인형뽑기도 있어서 안에서 구경하다가 기분전환할겸 게임을 해도 괜찮겠더라구요!

일렉트로 마트 안에는 피규어도 파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피규어가 팔았어요! 각 맴버멸로 피규어를 만들어서 팔고 있었어요.방탄소년단에서 지민을 좋아해서~ 지민 피규어를 찾다가.. 못 찾겠어서 ㅠ 정국 피규어를 찍어봤어요.

방탄소년단 피피규어 가격은 16,800원 이더라구요.

이렇게 하남스타필드를 구경하니 벌써 어두워졌더라구요. 다음에 다시 올것을 기약하며 하남스타필드와 바이바이 했습니다. 그럼 하남스트필드2 방문기 마칠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