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셀렉토 커피_셀렉토 커피 서울숲IT캐슬,서울숲 카페추천,흑설탕라떼

 

안녕하세요. 5월인데도 벌써 날씨가 더워졌네요. 28도까지 올라간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날씨가 좋은것도 좋지만 벌써부터 무더위가 찾아온것 같아서 덜컥 걱정이 되더라구요. 이 날도 더워서 차가운음료가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을 먹고 카페에 들렸어요. 셀렉토를 가면 보통 아메리카노를 먹는데요. 이날은 셀렉토커피에서 유명한 오키나와 흑설탕라떼가

먹고 싶어서 흑설탕라떼를 먹었어요. 

 

그럼 셀렉토 커피 포스팅시작할께요:)

 

 

간단하게 셀렉토커피 서울숲IT캐슬점 소개해드릴께요:)

 

01)셀렉토커피 서울숲 IT캐슬점

02)주소: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03)전화번호:02-6310-6060

04)운영시간: 평일 08:00~22:00(일요일휴무)

 

서울숲IT캐슬이 회사들이 밀집되어있는 건물이라서~ 평일에는 운영을 하고 일요일에는 휴무를 하는것같아요!

 

내부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의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저는 평소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겨먹어요! 예전에는 쓴커피는 싫어했는데... 나이가 들수록 인생의 씁쓸함을 많이느껴서인지(?) 쓴커피가 좋더라구요. 그래도 아직까지 에스프레소는 못 먹겠더라구요>,< 매일 아메리카노를 먹으니깐 가끔 질릴떄가 있는데요. 그런날은 라떼 종류는 주로 먹곤합니다. 이날도 아메리카노보다 다른 음료가 먹고싶어서 고민하는 찰나에, 평소에 먹고싶었던 흑설탕라떼가 눈에 뛰어서 흑설탕라떼를 초이스했어요.

 

정식이름은 오키나와 흑설탕라떼입니다. 왜 오키나와인지 궁금하네요. 오키나와가 흑설탕라떼가 유명해서 그런걸까요. 정말 알고싶습니다.

 

메뉴 소개입니다.

셀렉토에서 오키나와 흑설탕라떼가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오키나와 흑설탕 시리즈가 나왔더라구요.

오키나와 흑당 버블티가 나왔습니다. 버블티라 궁금합니다!

 

 

커피 전문점 답게 커피종류도 많아요!

 

딸기음료

콜드브루

버블티

주스 등이 있네요~

 

딸기음료는 '메일베리좋아해' 이런문구로 홍보를 하고 있더라구욧 이름 신선하게 잘 지은것같아요. 제가 음료중에 딸기음료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이날 오키나와라뗴랑 딸기음료중에 고민하다가... 배가 불러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라떼를 선택했어요. 딸기음료뿐만 아니라 딸기디저트도 판매하더라구요~

 

딸기허니브레드 6,300원

딸기생크림카스테라 5,500원

딸기나나브라우니4,900원

 

딸기디저트와 음료 좋아하는분이 좋아할것같아요. 딸기허니브래드라! 평소 허니브래드를 좋아해서~ 딸기허니브래드 궁금하네요!

 

케잌과 쥬스등의 음료를 판매하고있습니다.

 

셀렉토의 스페셜티커피입니다.

셀렉토는 원두를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인것같아요. 커피의 신맛보다 커피의 고소함을 좋아해서 평소에는 무난한 퓨어마일드를 즐겨먹어요. 

 

간단하게 스페셜티 커피 소개해볼께요.

블랜드 퓨어마일드 2,800원

블랜드 어썸다크 2,800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3,000원

콜롬비아 수프리모 3,000원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3.900원입니다.

 

 

흑설탕 라떼입니다.

오키나와 흑설탕라떼는 오리지날 3,900원/다크 4,300원입니다. 처음먹는거여서 진한것보다 오리지날이 나을것 같아서 오리지날로 주문했어요! 겉모습은 일반 라떼같아요~

 

 

여러 각도에서 오키나와 흑설땅라떼를 찍어봤습니다. 처음맛보는건데요. 다들 흑설탕맛에 익숙하지잖아요~그 흑설탕 맛이 은은하게 나고 달콤하고 맛있더라요. 다크 먹었어도 괜찮을것같아요~ 보통 라떼에는 설탕은 들어가지 않는데 오키나와 흑설탕라떼는 흑설탕이 들어가서 살짝 단맛이 있긴하지만 단맛이 많이 안나고 은은하게 나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평소에 너무 단거를 좋아하지 않아서... 정말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다크도 궁금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다크로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럼 셀렉토커피 오키나와 흑설탕라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