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수유리우동 우이동점_덕성여대 맛집,쫄면,치즈김밥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수유리우동 우이동점입니다. 요즘 저의 생활은 배달음식과 무척이나 가까운것 같아요. 집가서 밥먹기는 귀찮고 스트레스 받아서 맛있는것 먹고 싶을떄 항상 보는것이 배달의민족앱이이요. 그래서 그런지 지출의 반 넘게 먹는걸로 지출로 하고있습니다. 배달음식 줄여야지 항상 생각은 하지만 잘 안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고 행복하면 되지 않겠습니까? 하하 

그럼 수유리우동 우이동점 배달후기 시작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수유리우동 우이동점 소개해볼꼐요.

01)수유리우동 우이동점

02)주소: 서울 도봉구 삼양로 590

03)운영시간: 매일 10:00~22:00 (월요일휴무)

저는 수많은 수유리우동집에서도 바로 이곳! 우이동점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김밥/국수를 먹고싶으면 항상 이곳에서 먹곤해요. 집에서는 살짝 멀어서 가기가 번거로웠는데~ 배달의민족앱을 보다고니깐 수유리우동집 우이동점이 있더라구요. 너무 반가웠습니다. 

힘든 월요일을 보내고나면 김밥에 매콤한 쫄면이 떙기더라구욧. 근데 아쉽게도 수유리우동 우이동점은 월요일이 휴무여서 항상 아쉬웠어욘.. 그래도 화요일에 시켜먹으면 되죠 히히

배달의민족으로 주문을 하고 30분안으로 도착한다고 하더라구요! 빠른배달 너무 좋습니다!

저는 이날 쫄면 ,치츠김밥을 시켜 먹었어요.

치즈김밥 3,500원

쫄면 5,500원

배달팀 2,500원 입니다.

배달온것을 보니 갓 매장에서 주문한것처럼 이렇게 잘 포장해서 주었어요. 단무지/김치/국물까지 같이 포장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욧. 저는 수유리우동 김밥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김밥안이 꽉꽉 차이었어 정말 좋더라구욧. 다른김밥집도 물론 맛있지만 수유리우동 우이동점 김밥은 그중에서도 탑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포장을 해주시니깐 신선하고! 더 맛있어요! 안에 들어가는 각종야채도 듬뿍듬뿍 넣어주셔서 더 좋답니다: )

같이 포장해주신 단무지/김치입니다. 저는 일반단무지도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매콤한 고추가루에 양념이 되어있는 단무지도 맛있더라구요! 김밥이랑 같이 먹으면 아삭아삭하고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김밥이랑 쫄면이랑 이렇게 같이 먹으면 너무맛있어요!이날도 어김없이 김밥에 쫄면이랑 같이 먹었어요!

수유리우동 우이동점의 쫄면은 제가 극찬하는 메뉴입니다. 저는 수유리우동에 가면 얼큰우동/쫄면중에서 하나를 시키는데요! 그만큼 제가 애정하는 메뉴들입니다. 그중에서 쫄면은 각종야채를 아낌없이 듬뿍 넣어주셔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중요한 양념까지! 양념도 정~~~말 매콤하고 짱짱입니다. 먹다보면 매운데요! 쫄면은 매워야 제맛아니겠습니까?매콤함과 각종야채의 신선함 그리고 김가루의 고소함까지! 스트레스 받을떄 매콤새콤한거 떙기잖아요!그떄 먹으면 딱이예욘~

치즈김밥입니다.

치즈김밥은 3,500원이예요~

밥보다 많은 김밥재료들! 보이시나요? 예전에 저 여렸을때는 김밥먹으면 밥이 반 이상을 차지했던것 같은데~ 요즘은 김밥트랜드가 밥보다 재료속이 많은 김밥이잖아요! 그래서 더 맛있어졌구요!

인심좋은 넉넉한 속재료와 고소한 치즈까지!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매콤한쫄면과 같이 먹어도 굿굿입니다~

그럼 수유리우동집 우이동점 포스팅 마칠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