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오장동 함흥냉면(이설면옥)_4.19탑 맛집,419탑 냉면집,가격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4,19탑 냉면집 오장동 함흥냉면(이설면옥)입니다. 오장동함흠냉면집은 생긴지 얼마안됬어요. 그 주변을 지나가다가~ 손님들도 많고! 궁금해서 들어가보게되었습니다.여름이 다가오니깐 시원한 냉면이 그렇게 떙기더라구욧! 여름엔 역시 냉면 아니겠습니까! :)

그럼 419탑 냉면맛집 오장동 함흥냉면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간단하게 419탑 오장동함흥냉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께요~

01)오장동함흥냉면

02)전화번호:02-997-7370

03)주소: 서울 강북구 419로 42

04)운영시간: 공휴일 10:30~21:30/마지막주문:21:00

주방이 보이는 곳입니다. 메뉴사진도 보이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곳이어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내부도 꺠끗해요!

아참! 419탑 오장냉면은 2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에 사람들이 꽉 차지 않고! 마감시간이어서 그런지 제가 간 시간에는 2층은 운영하지 않는것처럼 보였어요:(

자리를 잡고! 제일먼저 메뉴를 보았습니다. 처음오는 곳이어서 어떤것을 먹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제일 무난한 메뉴를 고르기로했어요.비빔냉면 8,000원/사골떡만두국 8,000원을 간단하게 먹기로하였습니다.주위 테이블을 보니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은 서울옛날불고기를 많이먹는것같더라구요. 옆에서 보는데도 맛있는 고기냄새가 나더라구욧.

보리차아닙니다>,< 냉면육수예요! 히히 이렇게 냉면육수를 에피타이저(?) 처럼 따로 주니깐 좋더라구요. 냉면,떡만두국이 나오기전에 반찬이랑 냉면 육수랑 같이 먹었어요.

반찬은 김치/깎두기/냉면무/양파짱아찌 구성으로 나옵니다. 배고파서 그런지 냉면이 오기전에 허겁지겁 반찬도 다 먹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어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먹음직스럽지 않습니까. 반찬이 딱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짜지도 그렇게 맵지도 않고! 냉면, 떡만둣국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것 같아서, 벌써부터 메인메뉴가 기대되었어요.

비빔냉면입니다. 가격은 8,000원이예요:) 요새 먹어본 비냉중에 최고였어요! 매콤하고 양념도 너무 맛있었고 같이 나온 냉면고기/무/오이/양념 다 맛있었어요. 

이렇게 냉면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계란/김치/양파절임 이랑 같이 먹어도 굿굿이었어요! 

양념이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어서! 제가 좋아하는 맛이면 대부분 다른분들도 좋아하시더라구욧>,< 제가 살짝 까탈스러운 입맛이거든요. 이날 같이 시킨 만두랑 같이 먹었는데 어찌나 환상의 조합이던지! 다음에 오면 비빔냉면은 무조건 시키려구욧

사골떡만둣국입니다:) 고깃국으로 낸 육수는 시원한 맛이 덜 할 수 있는데요, 육수도 시원하고! 고깃국의 깊은맛까지 더해져서 맛있었어요! 들어가있는 만두도 커서~ 만두 하나만 먹어도 배불르더라구욧! 만두는 총 4개가 나왔는데. 배불러서 만두는 조금 남겼어요 ㅠ그만큼 양도 넉넉하고 푸짐하답니다:) 사골떡만둣국 가격은 8,000원 입니다~

만두와 떡을 조금 더 가까이서 찍어보았습니다:) 떡도 쫀득쫀득하고! 같이나온 반찬이랑 같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같이나온 반찬이 워낙 맛있어서 그 어떤것과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이렇게 간장양념도 같이나와요! 만두를 찍어서 먹으면됩니다. 떡만두국도 맛있었는데~ 이렇게 만두 단독으로 시켜서 먹어도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당연히 만두 단독으로도 판매하고있습니다.왕만두 7,000원 입니다:)

푸짐하게 한 끼 해결하였습니다. 집 주변에 괜찮은 맛집이 있어서 좋습니다! 다음에도 자주자주 가보려구욧

그럼 419탑 냉면맛집 오장동 함흥냉면 포스팅 마칠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