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일프리모_덕성여대 파스타, 덕성여대 맛집, 일프리모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덕성여대 파스타 맛집 일프리모입니다.

집이 그 주변이어서~ 덕성여대 주변 맛집을 많이가거든요! 일프리모도 자주가는 파스타맛집중 하나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고해서 자주가곤해요. 그럼 덕성여대 파스타맛집 일프리모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01) 일프리모 덕성여대점

02) 전화번호: 02-905-5171

03)주소: 서울 도봉구 삼양로 144길18

04)매일:11:00~22:00

일프리모 매장에 들어가면 이렇게 무인으로 시키는곳이있어요. 무인기계에서 시켜도 되고! 따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저는 무인기계에서 주문해봤습니다. 요즘 패스트푸드점도 그렇고 무인기계에서 주문하는 곳이 많은것같아요~

저는 까르보나라 7,400원 /케이준치킨샐러드 7,900원을 주문했어요~

제가 일프리모를 좋아하는점이 맛도 맛이지만! 저렴한 가격이예요. 다른 파스타집은 기본이 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인데 일프리모는 만원도 안되는 7,400원이구요~ 다른 메뉴도 파스타처럼 저렴하답니다. 일프리모 주위에 덕성여대가 있는데 여대학생들이게 인기가 많을것같더라구요: )

피클등 물은 셀프입니다. 한켠에 이렇게 피클/그릇/소스가 있는곳이있어요. 이곳에서 기본세팅을 가져다가 하셔야해요~

평일 런치세트는 11:30~15:00까지라고해요~ 저는 직장인이어서 ㅠ 런치세트를 못 먹을것 같아서 아쉽네요 

까르보나라 파스타입니다. 가격은 7,400원입니다. 이 퀄리티에 까르보나라가 7,400원이라니~ 저렴한가격에 한번 놀라고! 그리고 맛에 한번 더 놀랍니다:) 저는 크림파스타를 좋아해요. 크림파스타/로제 파스타를 좋아하는데요. 크림파스타가 질리면 로제파스타먹고 이렇게요.>,< 토마토 파스타는 잘 안 먹게되더라구요 ㅠ 무튼 크림파스타를 좋아해서 항상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즐겨먹습니다. 이날도 역시 까르보나라를 시켰는데! 일프리모에서 까르보나라를 먹으면 언제나 만족스럽더라구요.

우유빛깔색깔! 딱 제스타일입니다. 까르보나라 특유의 맛이 너무 좋았어요~

케이준치킨샐러드입니다. 가격은 7,900원입니다:) 샐러드 가격도 너무 착해요~ 

저는 파스타를 시키면 느끼할 수 있어서! 꼭 샐러드랑 같이 먹거든요. 샐러드안에 있는 양상추도 신선했고! 전체적으로무난한 샐러드입니다. 위에 케이준치킨이있어서, 케이준치킨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이날 케이준치킨에 까르보나라 소스에 찍어서도 먹었어요. 까르보나라 소스는 그 어떤거에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바삭한 케이준치킨에! 샐러드까지 그리고 까르보나라랑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더라구욧

이 날 먹은걸 한곳에 두고 찍어봤어요: ) 

덕성여대 일프리모는 언제가도 만족스러운곳이예요. 그럼 덕성여대 일프리모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