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하남 스타필드_하남스타필드맛집/하남스타필드 낚지볶음밥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하남스타필드의 맛집 한일관입니다:)

하남스타필드안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자리하고있는데요~ 너무 많아서 어디가서 식사를 해결해야 좋을지 많은 고민에 빠져어욘. 저번에 하남스타필드 왔을때~ 다음에 오면 이곳에서 먹어야지! 라고 생각했던 집이 있어서 가게되었어요.

하남스타필드 3층에 잇토피아라고 푸드코트가 있는데요! 그곳에 한일관이라고 한식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그럼 하남스타필드 맛집 한일관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한일관은 하남스타필드 3층에 잇토피아 푸드코트에 위치에 있으며 운영시간은 10:00~22:00입니다~

3층에 있는 하남스타필드 푸드코트가 거의 이시간에 오픈하고 닫는것같더라구요!

하남스타필드에서 한참 돌아다녀서 식사를 해결해야했어요. 일단 푸드코트를 한바퀴 다 돌고 선택하기로 하였습니다. 맛집들이 많아서 선택하기 힘들었지만 최종 한일관을 선택하고 메뉴판을 봤어요. 전에 군것질로 느끼한것을 먹어서 얼큰/매콤한것을 먹고싶더라구요! 불고기랑/낙지볶음중에 고민하다가 낚지볶음 덮밥을 먹기로했습니다.

낙지볶음 덮밥은 10,000원입니다.

드디어 낙지볶음덮밥을 받아왔습니다*-* 계란/돌솥에 낙지볶음덮밥/오징어젓갈+깍두기/장국을 주었어요.

물을 따로 주지 않습니다. 음식을 반납하러 가는데에 정수기가 있어서 그 곳에서 먹어야 한답니다.

보기에도 매콤하지 않으세요? 사진찍고 있는 와중에도 빨리 먹고싶어서 군침이 돌더라구욧>,<

기본세팅 반찬을 찍어봤어요. 겉보기에는 오징어젓갈인지 모르겠어서~ 먹어보니깐 아 오징어젓갈이구나 알겠더라구요!계란을 봤을때 설마 날계란은 아니겠구...(순두부찌개를 시킨게 아니겠구) 설마 낚지볶음 위에 계란 넣어서 먹으라고 날계란을 주었나... 생각에 생각이 꼬리를 물다가 손으로 만져보니깐 뜨겁더라구욧. 날계란을 뜨겁지가 않잖아요. 옆에준 소금을 보고 아 삶은계란이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맞습니다. 삶은계란이었어요. 낚지볶음 단독으로만 먹기에 배가 안 찰 수 있었는데~ 이렇게 삶은계란이란 같이 먹으니깐 든든하고 좋았어요. 

장국은 일반 된장국은 아니구요! 고기육수인것같았어요~

계란껍질을 벗겨서 낚지볶음밥에 투척했습니닷! 단독으로 먹어도 좋고! 저는 으깨서 낚지볶음밥에 반찬처럼 같이 먹었어요!

저 윤기와 매콤함이 눈으로도 느껴지지 않나요? 딱 제가원하는 매콤하고 감칠맛나는 맛이었습니다. 먹으면서도 오늘 낚지볶음 시키기 잘했다고 생각했으니깐요! 그만큼 제 입맛에도 딱이었어요. 군것질로 느끼한 제 속을 달래주기에 딱이었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오징어젓갈이랑 같이 먹어봤어요. 오징어젓갈이 짭쪼름해서 짠맛이 강할줄 알았는데~ 많이 짠맛도 없고 좋았어요!

계란이랑 으깨서도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평소 반숙을 좋아해서(노른자의 고소함을 좋아하는 이유로 ㅎ.ㅎ)...

완숙이어도 낚지볶음의 매콤함이랑 잘 어울려져셔 맛있엇어요. 계란이랑 같이 먹으니 속이 더 든든하더라구욧.이런 이유로 완숙계란을 같이 주는게 아닌가싶습니다.

식사를 하고 푸트코트안에있는 테라스에 들어와서 셀카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배도 부르고! 이렇게 하하남의 뷰를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었습니다.

오늘 선택한 한일관 낚지볶음덮밥은 성공적이었습니다. 

그 하남스타필드 맛집 한일관 포스팅 마칠께요. 감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