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북서울꿈의숲 메이린_수유 맛집/중국집 메이린 가격/북서울꿈의숲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북서울 꿈의숲 안에 있는 중국음식점 메이린입니다.

주말에 남자친구와 자주 북서울꿈의숲을 가요! 갈때마다 다음에 메이린가서 먹자. 이렇게 말을 하고 다른곳 가곤했어요ㅠ.ㅠ 이번에는 정말 가보자고 해서 가보았어요. 그럼 북서울꿈의숲 메이린 포스팅시작할께요:)

 

봄, 여름이되면 남자친구와 북서울꿈의숲에서 데이트를해요! 그동안 추워서 북서울 꿈의숲에 가지 못했는데요. 벌써 봄이되고 여름이 다가오는 따뜻한 날씨여서 공원에서 산책하면서 데이트하기좋더라구욧

 

그럼 북서울꿈의숲 메이린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01) 북서울 꿈의숲 메이린

02) 주소: 서울 강북구 월계로 173

03) 전화번호: 02-2289-5450

04) 운영시간:매일 17:00~22:00

 

오픈시간이 17:00로 늦는편이예요. 처음갔을때 사람들이 오픈시간에 맞춰서 기다리고 있길래~ 쉬는타임 끝나고 운영하나 싶었는데요. 운영시간을 보니깐 늦게 오픈을해서 입구에서 기다리는 분들이었습니다>,<

 

 

앞에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찍어봤습니다.

분위기가 고급 중국요리집 분위기여서 가격이 비싸면 어쩌지 걱정하면서 들어왔거든요 ㅠ 비싼요리도 있지만 짜장면/짜뽕/볶음밥/탕수육등은 부담되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메이린에는 코스요리가 있습니다.

코스요리 가격은 25,000원~75,000원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요.

 

남자친구과 얘기하면서 다음에는 코스요리 먹자고 했어요. 처음 먹는건데 코스요리는 살짝 부담이되라구요.

저는 이날 짬뽕과/탕수육을 먹었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메이린은 매우 넓어요. 저는 이날 안내해주시는 분이 이 곳으로 안내해주셔서 이쪽으로 오게되었는데요. 메이린에서 안쪽으로 온거였어요. 밖은 더 넑고 테이블도 더 많습니다. 북서울꿈의숲 풍경보면서 창문쪽에서 식사하고싶었는데ㅠ.ㅠ 그래도 나쁘지 않은 자리였어요.

 

 

테이블에 바로 따뜻한차와 단무지/ 무채같은반찬 중국반찬인것같은데 ㅠ 이름을 모르겠네요. 매콤하고 맛있더라구요!

다른 중국집에서는 무채를 맛있게 먹지 않았는데 매콤하고 간도 딱이어서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같이 간 남자친구도 맛있다고 했습니다:)

 

찹쌀탕수육입니다. 찹쌀탕수육 가격은 23,000원이예요. 메이린에는 찹살탕수육/메이린 망치 탕수육이 있는데요. 두 개중에 고민했습니다. 옆테이블이 보니깐 망치 탕수육은은 위에 과자처럼 덮혀져 있어서 같이 준 망치로 부숴서 먹는 거더라구요. 다음에는 망치 탕수육 먹어보려구요. 망치탕수육도 23,000원 입니다.이날 시킨 찹살 탕수육은 탕수육 튀김옷을 찹살로 한거예요. 저는 맘에 드는게 누룽지처럼 찹살을 따로 튀겨서 탕수육이랑 같이 준게 너무 좋더라구욧. 저렇게는 처음음 먹어보는 거였어요! 갓 튀겨서 그런지 무척 바삭바삭하더라구요.

 

살짝 아쉬운점이라면 저는 찍먹파여서 ㅠㅠ 부먹으로 온 탕수육이 아쉬웠습니다.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저 윤기 보이시나요? 탕수육 소스도 달콤새콤하니 맛잇습니다. 탕수육이 다른곳 보다 커서 가위도 같이 줍니다.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해요~ 처음에 봤을때는 양이 작아서 배부르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짬뽕이랑 같이 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요!

 

짬뽕입니다. 짜장면이랑 짬뽕이랑 고민했는데. 이날은 얼큰한 국물을 먹고 싶어서 짬뽕을 선택했어요. 

짬뽕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일반 짬뽕 맛이구요! 얼큰 하고 맛있었어요. 살짝 아쉬운점이 뜨거운 국물 을 좋아하는데...

국물이 뜨겁지가 않아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무난한 짬뽕이었습니다.

 

다음에 올때는 짜장면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아참 까먹을뻔했네요! 북서울꿈의숲 메이린에서 먹으면 북서울꿈의숲 주차요금이 2~3시간 무료입니다.

 

그럼 북서울꿈의숲 중국요리집 메이린 포스팅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