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419탑 카페 미즐_419탑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419탑 카페 미즐입니다. 저는 평소에 분위기 있는 카페를 검색하고! 카페탐방하는것을 좋아해요. 집 주변이 419탑이어서 419탑 주위에 있는 카페를 자주가곤하는데요. 역시나 가던 카페를 주로 가기는 하지만~ 이날은 다른데가보고 싶어서 검색해서 오게되었습니다. 그럼 419탑카페 미즐엠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미즐엠 카페 정문 모습입니다. 요즘은 날씨도 너무 덥고 반팔입은 사람들이 더 많은것같아요.5월인데도 이렇게 더워서 8월이 걱정되더라구요. 올해도 폭염으로 힘든건아닌지... 그래도 싱그러운 햇살을 느낄수 있어서! 이쁜 꽃들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은 날입니다. 이날도 날씨가 좋더라구요

 

419탑 미즐엠 카페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01)미즐 카페 엠

02)주소: 서울 강북구 4,19로 107

03)매일:11:00~23:00

 

419탑 주변에 가정집에 많거든요~ 419탑으로 놀러온 사람들도 많이 가지만 주위에 사시는 동네분들도 많이 오는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주위에 분위기 있는 카페가 많으면 기분전환하기 좋을것같더라구요. 아쉽게도 4,19탑이 근처에 있긴하지만 저희집에서 조금 거리가 있는 편이어서 4,19탑 카페는 데이트 할 때만 제외하고는 자주오는 편은아니예요.

 

미즐엠 메뉴입니다:) 미즐엠에서는 파스타등 식사도 가능해요. 식사를 하시려면 따로 메뉴판을 달라고하면 됩니다.

저는 이날 아메리카노와 베이커리를 먹었어요. 

 

아메리카노 아이스_5,500원

아에리카노 핫_5,000원

 

다른데보다 살짝 비싼편이긴해요:( 하지만 그만큼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힐링하게 딱 좋은 인테리어! 여서 커피값이 아깝지가 않더라구요. 미즐엠에는 커피도 유명하지만 베이커리도 유명하더라구요! 다른 카페와 다르게 베이커리의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다른곳은 간단한 샌드위치,허니브래드 종류만 있는데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종류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어요.

 

간단하게 베이커리 가격 소개해볼께요

 

초코쿠키_2,000원

플레인스콘_3,500원

브라우니_6,000원

당근케잌_4,000원

무화과스콘_3,500원

카라멧스콘_4,000원

초코테린느 5,000원

애플크럼블_6,500원

생크림 카스테라_4,500원

 

종류 진짜 많지않나요. 그냥 빵집 같아요:) 빵을 좋아하는지라 빵만 봐도 행복하더라구요. 이날 여기에 오기전에 어떤빵을 먹을까 검색을 하고갔어요. 많은 분들이 애플크럼블을 먹어서 저도 애플크럼블 먹어야지 생각하고갔답니다.

 

그런데 막상 가니깐 베이커리 종류도 많았고 그만큼 먹고싶었던것도 많아서 결정장애가 심각하게 왔어요.

평소에 스콘을 좋아하는지라 플레인스콘과 애플크럼블중에서 고민을했어요. 하지만 스콘은 평소에도 많이 먹었고 이날은 안 먹어본 애플크럼블을 먹었습니다. 애플크럼블은 6,500원입니다. 애플클럼블 디피해놓았는데요 위에 크림이 올라져 있는데~ 어떤 크림인가 궁금했거든요!

 

1층에 이렇게 물과 빨대 각설탕을 가져갈수 있게 만들어놓았어요:)

미즐카페는 2층도있어요. 야외에서도 먹을수 있고 자리도 모던하게 잘 꾸며져있고 분위기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날은 1시정도에 갔는데요. 사람들이 북적였어요. 날씨가 좋아서 다들 야외할동 하러 나온것같더라구요.

 

저는 이날 2층에서 먹었어요.테이블도 많고 날씨도 화창하니 좋았습니다. 낮에 와도 좋았는데요~ 밤에와도 분위기있고 좋을것같더라구요! 이날은 여기서 먹었는데 다음에 올때는 다른 테이블에서 먹어보려구욧. 자리가 다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도있고! 노트북가져와서 일하기도(?) 좋을것같았어요>,< 다른 카페는 너무 오래있으면 눈치보이는데 여기는 2층도 있어서 오래있어도 덜 눈치보여서 히히 좋을것같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가격은 5,500원입니다. 

 

위에서 찍어본 모습입니다. 씁쓸하고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이날의 화창한 분위기와 잘 어울렸어요:)

역시 여름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요즘 커피를 너무 먹어서 커피 줄이려고 하는데... 역시나 잘 안되더라구요

 

애플크럼블입니다.

애플크럼블 가격은 6,500원입니다. 보통 카페보다는 가격대가 있는편입니다. 하지만 퀄리티로 봤을때는 충분한 가격라고 생각해요~ 디피되어 있을때는 크림이라고 생각했는데 가져와서 보니깐 아이스크림이더라구욧! 투게더아이스크림이어요>,< 바닐라맛이요! 저는 개인적으로 빵위에 아이스크림보다 크림을 좋아해서 아이스크림이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애플크럼블은 계피가루가 뿌려져있어서 계피의 향도 나고! 애플이라는 이름답게 사과향도 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크럼블이었어요. 너무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가 생각보다는 평범함 맛이어서 살짝 실망했습니다. 다음에는 프레인스콘을 먹어봐야겠어요. 미즐엠에는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서 언제와도 무슨빵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할것같아요. 

베이커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미즐엠카페 만족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애그크럼블 위에 있는 아이스크림을 찍어봤어요:) 위에 살짝 올라가져있는 풀잎이 이쁘네요. 아이스크림 단독으로만 먹어도 맛있는데요~ 빵이랑 같이 먹어도 더 맛있어요! 저는 이날 아메리카노를 먹어서 아메리카노의 씁쓸하고 고소한 맛에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역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메리카노는 어떤 빵과 먹어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가까이서 찍어본 모습입니다.사진만봐도 애플크럼블의 달콤함이 느껴집니다.

 

아메리카노와 애그크럼블 한곳에 두고 찍어보았습니다.

 

미즐엠 카페 처음오는데~분위기와 많은종류의 베이커리에 반하고 왔답니다. 남자친구도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또 오자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자꾸자꾸 가보고싶은 카페입니다. 

 

419탑카페 미즐엠!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