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삼청동 국대떡볶이_국대떡볶이 가격,삼청동 맛집,삼청동 데이트코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삼청동 국대 떡볶이입니다:)

남자친구와 데이트할때 주로 안국동/대학로 근처에서 데이트를 해요. 안국동 근처에서 조금만 가면 삼청동이 있다는거 알고 계시죠?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를 먹기로해서! 예전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국대떡볶이에 가기로 했어요~

그럼 국대 떡볶이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01) 국대떡볶이 삼청동

02) 주소:서울 종로구 율곡로 3길75

03) 전화번호:02-737-5021

04) 운영시간: 매일12:00~22:00(연중무휴)

05) 메뉴정보

떡볶이 2,900원

치즈떡볶이 3,900원

튀김세트 3,000원

순대 3,500원

라볶이 4,900원

 

연중무휴라는 점이 너무 마음에드네요! 오픈시간 마감시간만 알고가시면 언제나 삼청동에서 국대떡볶이를 맛보실 수 있어요! 가기전에 떡.튀를 먹을까 떡,순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했어요>,< 떡튀순을 먹기에는 너무 많을것같고! 남자친구가 튀김 먹자고 강추해서 이날은 떡.튀.오뎅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국대떡볶이 삼청동점 가는길 간단하게 소개할께요:)

안국동1번출구에서 바로 올리브영이 보여요! 올리브영 골목으로 쭈~욱 올라오시다보면 사거리가 보일꺼예요 거기서 조금내려오시면 먹쉬돈나가 보이는데요! 그쪽으로 쭈욱 내려오시면 바로 정면에 국대떡볶이가 보일꺼예요! 처음가는 분들도 쉽게 찾을 수 있을꺼예요~ 

 

그동안 날씨가 추워서 삼청동 거리를 자주가지 못했어요:( 이제 봄이고 날씨가 제법 더워서 삼청동을 오랜만에 가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가니깐 가기전에 설레었습니닷

 

국대떡볶이 메뉴소개입니다.

국대떡볶이 들어가기전에 이렇게 메뉴소개하는 판이있어요! 간단하게 메뉴보고 들어가면 좋을것같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만 모아놨네요:0 예전에 이곳에서 해물짬뽕라면, 떡볶이, 튀김을 먹었거든요! 해물짬뽕라면 정말얼큰하고 맛있었어요. 떡볶이와 튀김도 제가 좋아하는 맛이어서 만족했던 집이었어요. 

얼큰한 해물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물짬뽕라면 분명 만족하실거예요!

해물짬뽕라면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저는 이날 라볶이,모듬튀김,오뎅을먹었어요!

라볶이는 4,900원

모듬튀김 3,000원

오뎅(3개) 2,000원 입니다~

 

분식종류여서 가격부담없이 많이 먹을수 있다는게 장점인것같아요. 요즘 물가가 날이 갈수록 올라서 밥 한끼먹으려고해도 8천~9천원 정도인데... 2명이서 가서 배부르게 가격부담없이 먹을수 있다는게 분식의 장점인것같습니다:)

 

새우튀김을 크게 광고하고있습니다.

 제가 튀김중에 새우를 좋아하거든요. 예전에는 김말이튀김을 더 좋아했는데요! 요즘에는 새우튀김이 더 좋더라구요>,<새우튀김 한개 가격은700원이예요

 

삼청동 국대떡볶이 내부 모습입니다.

삼청동이 외국인들한테 인기 있는 장소잖아요! 인사동 근처여서 외국인들이 들리기도 쉬운곳이고 유니크한 곳들도 많구욧. 이날 저희 뒤 테이블에서 먹던 분들은 일본분인것 같더라두요.외국인들이 먹기에도 좋은곳같아요.외국인 친구 있으면 국대떡볶이 데려오고 싶더라구요!

 

단무지입니다.

단무지/물은 셀프예요! 계산은 선불입니다. 계산하는곳 옆에 물이랑 단무지가 있어요. 저는 평소에먹던 두꺼운단무지(?)보다 얇은 단무지를 좋아해요~ 요즘 트랜드가 얇은 단무지쪽으로 가는것 같더라구요. 국대떡볶이는 얇은 단무지여서 너무 좋았어요. 단무지가 얇으면 떡볶이,김에 같이 싸서 먹기가 좋거든요. 이날도 어김없이 단무지와 떡볶이를 싸서 먹었습니다. 단무지가 얇으니 단무지맛이 은은하게 나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라볶이 입니다.

라볶이위에 저렇게 튀김오뎅을 한번 더 올려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떡볶이를 좋아하긴하지만 떡볶이에 들어간 떡보다 같이 들어간 오뎅을 더 좋아하거든요! 걸죽한 떡볶이보다 저렇게 국물이 자작자작하게 들어간 떡볶이를 좋아해서 비쥬얼에 한번더 반했습니다*-* 겉보기에도 매콤해보이는 국물에 튀김오뎅,살짝 올라간 "파"까지! 먹기 전인데도 이미 먹은것처럼 만족스럽다러구요. 라볶이 가격은 4,900원이예요~

 

떡이 쫀든 쫄깃한 밀떡을 사용했더라구요! 예전에는 쌀떡을 좋아했는데 요즘은 밀떡의 쫀득한 맛이 좋아서 밀떡을 좋아하거든요! 또 특장점이 다른 밀떡을 사용한 떡볶이 집보다 훨씬 쫀듯한맛이 강해서! 씹는맛또한 좋더라구요.

남자친구가 떡볶이 떡을 좋아하지 않는데요. 이날은 떡 정말 맛있다고 감탄했어요.

 

라볶이여서 라면+튀김만두도 같이 줘서 양도 넉넉하고 국대떡볶이의 인심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맛을 뺴놓을뻔했네요.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 국물맛이어서 좋았어요. 비쥬얼은 간이 쎌것같은 비쥬얼인데요. 간도 너무 잘되있고 매콤하면서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이 국물에 튀김찍어먹으면 더 환상적이랍니다.

 

모듬튀김입니다.

모듬튀김에는 만두/오징어/김말이/고구마 가 구성되어있어요. 튀김을먹으니깐 순대도 떙기더라구요. 순대를 시키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어요. 다음에 국대떡볶이오면 떡튀순을 먹어봐야겠어요! 모듬튀김 가격은 3,000원입니다.

 

튀김은 낱개로도 주문가능하다고 합니다. 낱개 주문시 하나에 700원이예요!

 

오뎅입니다.

오뎅도 낱개주문이 가능한데요. 저랑 남친은 오뎅을 좋아해서 3개를 주문했어요. 오뎅3개 2,000원입니다.

떡볶이에 빠질수 없는 그것! 바로 오뎅이죠. 라볶이에 들어있는 오뎅을 이미 다 먹어서 아쉬워 할 찰나에! 저 오뎅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었어요. 오뎅귀신입니다. 히히>,<

 

핫도그예요.

이날 배불리 먹긴했는데. 자리에서 일어나는 순간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핫도그를 먹기로 했어요. 핫도그 가격은 1.500원이예요. 핫도그는 한종류입니다. 바삭바삭하고 안에있는 빵은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국대떡볶이는 핫도그 맛집이기도 한것같아요. 핫도그로 마무리하고 집에갈떄 아메리카노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럼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