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식탁의 목적 대학로_대학로 밥집, 대학로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대학로 식탁의 목적입니다! 제가 남자친구와 평소에 많이 가는 곳이예요:)

그만큼 제가 애정하는 곳입니다. 자주가고! 먹었던거 또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곳이예요 

 

그럼 대학로 밥집 식탁의 목적 포스팅시작할께요

 

식탁의목적간판입니다.

이곳은 혜화역4번출구 만남의거리에서 쭈~~~욱 올라오면 있습니다.

대학로가 참 다양하고 갈 곳도 많잖아요! 근데 저는 주로 혜화역4번출구 주위에서 주로 놀아욧~그 주변에서 맛있는거 먹고 스타벅스나 할리스에서 커피한잔하고! 그리고 집에갈때쯤에 올리브영 들러서 팩들을 잔뜩 사갖고 집으로 가곤합니다. 정말 제 삶에서 대학로는 저의 일부입니다>,<

 

그럼 간단하게 대학로 식탁의 목적 소개해보겠습니다.

 

01)식탁의목적 대학로

02)주소:서울 종로구 대명길 34 2층/지번_서울 종로구 명륜2가 181

03)전화: 02-764-5696

04)영업시간: 매일 11:30~23:00/일요일11:30~21:00

 

입구에 있는 가격소개입니다.

식탁의목적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올라가기전에 입구에 가격소개판이있는데요~ 간단하게 보고가면 좋을것같습니다.

 

 

식탁의목적 메뉴소개2 입니다.

2층에 올라가기전 실내에~ 이렇게 또다른 가격소개가 크게 있어요!

오늘의 집밥 메뉴/추천메뉴/영업시간이 있어요~

오늘의집밥은 그날에만 파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7,000원이예요~ 그래서 그래서 그런지 오늘의집밥 메뉴는 매일 바뀝니다. 오늘은 어떤메뉴가 나올까? 올떄마다 궁금해지더라구욧. 제가 좋아하는 제육볶음이 나오길 기대했지만 ㅠㅠ 오늘은 다른 메뉴가 나왔어요!

이날 나온 '오늘의메뉴는'요

흑미밥

김치닭도리탕

양파부추무침

사파샐러드

어묵볶음

배추김치

가 나왔어요~ (포장가능하다고합니다). 자취하시는분들은 포장해서 집에서 한끼 먹기 좋을것같아요~

 

이날 처음 안 정보인데욧~ 옥상예약도 가능하다고합니다. 바베규파티예약이 가능하다고해요(8명이상/3일전에 예약) 

루프탑 파티 하실분들에게 좋을것같아요.

 

메뉴소개입니다.

저는 오늘의집밥 7,000원/ 치킨커틀렛정식 10,000원을 먹었어요! 메뉴가 이렇게도 많은데! 어쩜 먹는것마다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제 옆테이블이 뚝불정식을 먹는데~ 보글보글 맛있을것같더라구요~ 다음에는 뚝불먹어보려구욧

 

아참! 식탁의목적은 생맥도 정말 맛있어요! 생맥이랑/ 이곳에서 파는 바삭새우튀김(소10,000/대18,000)이랑 같이 먹으면 하루피로 다 풀리더라구욧! 생맥가격은 2,500원입니다. 

 

오늘의 집밥 입니다.
김치닭도리탕이예요!

닭도리탕안에 김치가 들어가서! 닭도리탕의 맛을 더 맛있게 해주더라구욧! 김치와 저 국물에 밥이랑 쓱싹 비벼먹으면 맛있습니다:) 

 

오늘의 집밥에 같이나오는 반찬이예요~

양파부추무침/배추김치/어묵볶음 입니다. 이날 어묵볶음이 살짝 비린거 빼고는 맛있었어요!

 

식탁의 목적은 이렇게 반찬을 정갈하게 줘서 좋더라구욧! 

 

샐러드입니다.

평소 다이어트를 하는터라! 샐러드가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소스는 많이 먹어본 맛이었어요! 야채도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치킨커틀렛 정식입니다.

 

치킨커틀렛정식은 10,000원이예요! 식탁의목적은 정말 튀김요리는 최고인것같아요! 그 어느집을 가도 이렇게 바삭바삭하고 그 튀김옷이 다른곳이랑 달라욧! 튀김이 살아있다~ 라고 표현하고싶네요. 여기서 새우튀김을 먹고 남자친구랑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했거든욧! 그래서 치킨커틀렛도 당연히 맛있겠지라는 생각에 주문했는데! 역시였습니다. 그 어떤메뉴를 시켜도 실망시키지않아요!

 

치킨커틀렛위에 감자튀김이 올라가 있어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저는 평소에 돈까스보다 치킨까스를 좋아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욧

 

 

소스입니다.

저는 이렇게 소스를 따로 줘서 더 좋더라구욧~ 소스를 두 가지나 줘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뼛속부터 찍먹이거든욧! 돈까스/탕수육 먹을때도 무조건 찍어먹어욧! 그래야 바삭바삭함이 오래 유지되서 좋더라구요~

 

치킨커틀릿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사진에서도 바삭바삭함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저 바삭함이 입안으로 들어가면 정말 말도못합니다 ㅠㅠ

맥주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릴것같아요~

 

한 곳에 모아두고 찍어봤어요!

이날먹은 요리 한곳에 모아두고 찍었습니다. 맥주한잔 했어야 했는데 ... 그게 아쉽더라구욧

 

대학로 식탁의목적은 언제오나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