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봉쥬비어 대학로2호점_대학로 맥주집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든 대학로 봉쥬비어를 갔다왔어요!

봉쥬비어는 오랜만이네요~ 예전에 한창 맥주집이 인기 많았을때는 자주 갔었는데... 요즘에는 안갔었거든요. 오랜만에 한번 가보가!해서 가보게되었습니다. 예전에 기억하기로 '봉구비어'였었나 많은 맥주집이 생겼다가 사라지고 했는데요~

그래도 롱~~~런 하는것같습니다. 안주도 저렴하고! 다양한맥주도 있어서 가격에대한 부담없어서 좋더라구요!

 

그럼 대학로 봉쥬비어 포스팅 시작할께요:)

봉쥬비어 대학로2호점은! 혜화4번출구에서 바로 만남의거리에서 직진해서 올라오시면! 300미터 정도 올라오셔야합니다. 그러면 올리브영이 보이실꺼예요>,< 올리브영에서 조금더 올라오시면! 봉쥬비어가 있습니다.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요~

혜화역4번출구에서 찾기 쉬어요~

 

저는 남자친구랑 대학로/안국을 자주가는데요~ 그래서 안 가본 맛집이 없을정도로 많은 곳을 가봤어요!

저는 술을 좋아하지 않은 관계로 술을 자주 먹지않아서~ 호프집을 자주가지는 않는데요 ㅠㅠ 오랜만에 맥주먹자! 해서 봉쥬비어 오게되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봉쥬비어 소개해볼께요!

 

01)봉쥬비어 대학로2호점

02)전화번호:02-3676-1244

03)주소:서울 종로구 대명길 34/지번:명륜2가 181

04)운영시간: 14:00~01:00

 

봉쥬비어 입구모습입니다.

앞에 캐릭터가있는데요~ 귀엽네요. 캐릭터 이름이 무엇일까 궁금하더라구욧~ 혹시 "봉쥬"가 아닐까 살짝 추측해봅니다>,<

 

메뉴 소개입니다.

역시 맥주종류랑! 안주 종류가 많아서 좋더라구욧~ 저는 이날 버터오징어랑/청포도맥주/크림맥주를 주문했어요:)

원래는 칵테일을 먹어보려고했는데요~ 양이 적을까봐서 ㅠㅠ 캌테일을 주문하지는 못했어요:( 근데 다른 블로그에 봉주비어 칵테일 포스팅해본거 보니깐 양이 많더라구욧. 다음에는 꼭 캌테일 먹어보러구욧~

 

청포도맥주와/ 크림 맥주입니다.

청포도맥주 가격은 4,500원

크림맥주는 3,500원입니다.

 

청포도 맥주 시킬떄 어떤맛을 시킬지 고민을 많이했어욧>,< 처음에는 블루베리와 고민하다가! 최종적으로 청포도맛으로 초이스 했는데요:) 청포도로 시키기 잘한것같아요! 무척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청포도 맥주는 처음에는 청포도향이 나면서 끝맛이 맥주맛이나요~ 솔직히 맥주맛보다! 청포도맛이 더 강하게나욧! 맥주 잘 못마시는 분들이 먹기에 깔끔하고 좋을것 같더라구욧~ 

 

청포도 맥주 정면 모습입니다.

크림맥주도 아닌데~ 맥주 거품이 풍성해서! 처음에 먹을때 거품맛보고 한번 더 반하는 맥주입니다.

크림맥주입니다.

평소에는 크림맥주는 먹어볼 기회가 많이없는데요~ 오랜만에 봉쥬비어에서 크림맥주를 먹어보았어요! 크림맥주라는 이름답게! 크림의 부드러움이 더해져서 맥주맛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욧!

 

크림맥주의 크림만 찍어본 모습입니다.

저 크림 보이시나요? 크림만 찍으려고 위에서 찍어보았어요!저 크림속에서 헤엄치고 싶습니다. 히히

 

버터오징어입니다.

이날 떡볶이랑 오징어중에서 고민했는데요! 고민하다가 국물떡볶이가 아닌걸 발견하고!( 원래는 국물떡볶이를 먹으려고 했어요>,<) 버터오징어를 초이스했어요! 버터오징어가격은(+땅콩도 같이나와요)8,000원입니다. 처음에 버터오징어를 봤을때... 잉??? 이거 너무 양이 적은데 이렇게 생각할정도로 양이 많지는 않아요 ㅠㅠ 인원이 많은분들은 부족할 것같더라구욧.

 

버터오징어만 찍어봤습니다:)

저 윤기도는 오징어의 모습 보이시나요? 버터구이 오징어답게 버터의 향이 입안에서 고소하게 나고! 오징어의 쫄깃만 맛이 더해져서 맛있더라구요! 저 땅콩이랑 돌돌말아서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말이예요! 저거 한입먹고~ 맥주 한모금 캬~~~아 하면 정말 환상의 조합이더라구욧

 

땅콩만 따로 찍어봤어요~

땅콩은 짭쪼름하게 간이 베어있어요! 땅콩만 먹어도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정말 맥주에 안성맞춤입니다.

 

청포도맥주/크림생맥주+버터오징어입니다.

안주와+맥주를 한 곳에 모아두고 찍어봤어요! 밥을 먹고온 뒤여서~ 안주를 하나만 시켰어요! 소소하게 보이는 한상이지만! 굿 초이스였습니다. 다음에오면 캌테일이랑 한치를 먹어보려구욧

 

봉쥬비어 대학로2호점! 자꾸자꾸 오고싶은곳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