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덕성여대 맛집 '산책'_알밥,우동,샐러드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덕성여대 맛집 '산책'입니다.

집에서 가까운곳에 덕성여대가 있어서~덕성여대 근처를 갈 기회가 많은데요! 퇴근하고 동생이랑 저녁을 같이 먹기로 해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오랜만에 '산책'을 가기로 했습니다:)

모르는분들은 덕성여대 '산책'간다! 이러면 '운동하러 산책가는구나'라고 생각 하실 수 있을꺼예요.

그 산책이아니라!ㅎ.ㅎ 맛집 산책입니다. 

여대앞이라 그런지 카페랑,맛집이 많아요~맛있는거 먹고 덕성여대 캠퍼스에서 힐링하면 정말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산책'은 어렸을때부터 많이가서 익숙해서인지 맛집이라는 생각은 많이 안들었어요ㅠㅠ 사회생활하다가 덕성여대 근처 산다고 하면 거기'산책'이라는 음식점 유명하다고 얘기를 많이 들어서~ 아...유명한곳이었구나 생각하게되었죠.

익숙함이란 유명한곳도 평범하게 만들어 버리는 힘이있더라구욧.히히

그럼 덕성여대 맛집'산책'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산책'소개 시작할께요.

01)덕성여대 맛집 '산책'

02)전화번호:02-997-6595

03)위치:서울 도봉구 삼양로 144길18

04)운영시간:10:30~22:00(경조사 시 휴무)

05)주차안내:식당앞 주자공간 이용가능

06)메인메뉴

낙지알밥_6.000원

참치주먹밥_3.000원

 

메뉴입니다:)

산책 외부에 이렇게 메뉴소개 간판이있어요~들어가기전에 간단하게 메뉴를 확인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편해요~

9가지 큰 메뉴가 이렇게 있습니다

알밥,롤,오므라이스,샐러드,계절메뉴(냉모밀,냉우동)--->(여름에만 시킬 수 있는 메뉴입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모밀을 시킬 수 가 있어요),우동,주먹밥,떡볶이,일품요리(회덮밥,알쌈초밥,오꼬노미야끼,독일식감자전,독일식치즈감자전)사이드메뉴

 

TIP 알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1,500원만 추가하면! 곱빼기로 변경 가능하다고 합니다.

 

메뉴 정말 많지 않나요? 그래서 그런지 항상 이곳에 오면 무한대로 빠지는 선택고민이 항상 와요~머 그래도 항상 시키는 메뉴 먹곤하지만요! 가끔씩 모험해볼까해서! 새로운메뉴를 한개씩 시키는데요!메뉴가 이렇게 많은데도 다 맛있어요!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도착하니깐 9시더라구요ㅠ 늦은시간이어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여대 앞이라 그런지 덕성여대 학생들이 많아요~그래서 그런지 메뉴도 여자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로 구성을 한것같습니다.근처에 도봉도서관이 있어서~중학생,고등학생의 모습도 많이 볼 수 있구요! 가족단위로 오는 분들도 많답니다~

혼밥 하시는 분들도 종종보여요! 혼밥하기도 좋은곳이랍니다:)

 

덕성여대 '산책'은 메뉴판을 따로 갖다주지않아요! 이렇게 식탁안에 코팅되어있는 메뉴판이 있어서~ 여기서 골라서~종이에다가 선택한 메뉴를 적어서 주면됩니다(종이는 직접 종업원분이 같다주세요)

저는 이 점이 특이하더라구요~보통은 말로 주문하는곳이 많거나 또는 말로 주문을 하면 종업원분이 직접 적어서 메뉴를 전달하는데~산책은 손님이 직접 메뉴를 적고 주문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욧~

 

사이드메뉴입니다.

사이드 메뉴는 미니샐러드2.000원/참치미니주먹밥2.000원/연어미니주먹밥2.000원/치즈추가1.800원/음료수(콜라,사이다,웰치스포도)1.500원 주류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많이 못드시는분들을 위해서 1인용 샐러드,주먹밥을 따로 판매한답니다. 혼자 왔는데~메뉴 두 개 시키기는 양이 많고 부담스럽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사이드메뉴가 있어서! 혼자 오신 분들도 부담되지 않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구욧

 

저는 치즈알밥5.800원/얼큰우동6.300원/미니샐러드2.000원/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항상 이곳에 오면 단골로 주문하는 메뉴예요. 오랜만에와서 그런지 새로운것을 먹기보다는 평소에 먹었던 메뉴를 주문했어요~단품메뉴인 샐러드를 따로 시키면 너무 배부를것같아서ㅠ.ㅠ 미니샐러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장국입니다.
락교와 무절입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주는 반찬과 장국이예요. 국은 우동육수입니다:) 반찬이 조금인것처럼 보이지만~ 메인메뉴가 맛있있어서! 저것만으로도 든든하답니다.우동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습니다!

 

미니샐러드입니다.

미니샐러드를 먼저 갖다주셨어요! 미니샐러드에는 새싹,양상추,상추,각종야채,당근이 구성되어있는 샐러드예요:) 샐러드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익숙한 맛인데! 그 맛을 어떻게 표현을 못하겠네요ㅠ.ㅠ 달콤하면서도 간도 잘 베어져있고, 한동안 이 샐러드 소스 맛에 반해서, 샐러드 소스만 따로 구입하고싶었어요.시중에 파는 샐러드 소스는 입맛에 안맞아서 샐러드랑 먹기 힘들었는데~이 소스만 있으면 샐러드를 매일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것같더라구요>,<

 

얼큰우동입니다.

산책에 오면 꼭 우동메뉴는 시켜요~볶음우동or국물우동! 오늘은 국물이 있는 얼큰한 맛이 당겨서 얼큰우동을 주문하였습니다.위에 청경채가 있구요! 각종버섯,유부,어묵으로 구성되어있는 우동입니다.안에 곤약도 들어있습니다~얼큰우동이라는 이름답게 국물이 시원하고 무지 얼큰해요~해장으로도 딱 좋은 우동입니다.매운거는 간이 쎄서 짤 수 도 있는데~ 얼큰우동은 간은 쎄지 않으면서도 시원한 맛은 잘 살린 우동이예요:) 추운겨울에 항상 생각나는 메뉴입니다~

얼큰우동을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사진이 조금 흔들렸렸네요ㅠ.ㅠ 우동면을 표현하겠다고... 가까이서 찍었는데...잘 표현 안되죠?하하

 

치즈알밥입니다.

치즈알밥이예요. 치즈알밥에는 날치알,볶음김치,오이,그리고 모짜렐라치즈, 위에는 무순이 살짝 올라가있어요~

치즈알밥이라고~ 치즈만 들어가있으면 너무 심심하잖아욧~ 볶음김치가 들어가있어 매콤하고! 그리고 치즈의 담백함과 고소함~ 날치알의 톡톡터지는 맛까지 정말 일품입니다:)

 

치즈알밥을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가까이서 찍으니깐 날치알이 하나씩 보이네요. 히히~ 돌솥에 들어있어서 뜨끈함이 오랫동안 유지되서 좋더라구요.

 

메뉴를 다같이 찍어봤어요

오오! 한번에 찍으니깐 메뉴의 풍성함이 한번에 보여서 좋네요~오늘도 역시 덕성여대 '산책'에서의 한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칠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