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학로 키친랩_대학로 파스타,대학로 데이트코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곳은 대학로 파스타맛집 키친랩입니다:)

제가요즘 파스타에 푹 빠져서 살고있어요~그래서 파스타맛집도 많이 검색하고 찾아다니고있는데요~ 오늘은 두 곳에서 고민하다가! 최종 키친랩으로 선택하게되었어요. 남자친구도 파스타를 좋아하는데요~제가 검색해서 링크보내주니깐 남자친구도 좋아하더라구욧~그래서 같이 고고하게되었습니다.

 

그럼 대학로 파스타맛집 키친랩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매장 외부모습입니다.

키친랩은 2층에있어요:) 제가 워낙 길치여서 남자친구가 길찾기해서 같이 왔거든요. 졸래졸래 남자친구만 따라서 왔습니다ㅠ.ㅠ대학로가 워낙 골목도 많고 식당가가 많아서~ 처음오시는분들은 길찾기로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키친랩을 블로그를 검색해서 오게되었는데요~ 그래서 메뉴도 미리 보고왔어요. 인기메뉴인 리코타샐러드피자/감베로니파스타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마음속으로! '이 두메뉴는 꼭 시켜먹어야지'라고 생각하고왔습니다.

 

매장입구모습입니다.

매장입구에 이렇게 4월 신메뉴소개가 있어요~

 

11가지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합니다.

갈비 팬 스테이크

레드불 토마토 화덕 파스타/리조또

홍합 토마토스튜.꼬제파스타--->꼬제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어요ㅠ 로제는 많이들어봤는데... 꼬막을 이용해서 파스타를 만들었나. 이거는 잘모르겠네요

버섯크림화덕리조또

닭가슴살 필라프

새우 필라프

해산물관자/닭가슴살 샐러드

스테이크/치킨포테이토 샐러드

 

이렇게 신메뉴가 추가되었다고합니다.

매장입구에 이렇게 신매뉴를 소개해줘서 좋더라구요~

 

여기서 간단하게 대학로 파스타 키친랩 간단하게 소개할께요

01) 대학로 키친랩

02) 주소:서울 종로구 대학로 10길 15-11

03) 전화: 02-766-0554

04) 영업시간: 11:00~22:00(브레이크타임없음/연중무휴)

05) 대표메뉴:키조개관자리조또14,900원/리코타피자샐러드17,900원

 

연중무휴라서 날짜상관없이 원하는날에 올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매장안입니다.

이렇게 절임무랑 그릇은 추가로 가져갈 수 있어요:) 절임무를 너무 좋아하는데. 좋더라구요~

 

메뉴소개입니다:)

이렇게 메뉴판을 갖다주세요:) 요기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

샐러드

음료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파스타랑 같이 먹으려고 맥주를 시켰어요:)

이날 이벤트 중이어서 맥주를 6,500원에 먹었어요. 평소에는 7.000원입니다.이벤트전이랑 가격차이가 많이는 나지않네요ㅠ.ㅠ 저는 스텔라아스토아 맥주를 먹어보고싶었는데요. 이날은 그 맥주가 품절이어서 호가든맥주를 시켜서 먹었어요. 오오 호가든 처음먹는데 맛있더라구요! 제가 스텔라 아스토아를 먹지 못해서 아쉬워했는데. 남자친구가 호가든 맥주도 맛있다며 한번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욧~ 남자친구 선택이 옳았습니다:)

 

맥주잔에 따라서 먹었습니다. 호가든 맥주병이 작더라구욧. 그래서 컵하나에 다 들어가서 남자친구랑 나눠먹었어요

 

랩샐러드입니다.

저는 파스타를 먹으면 항상 샐러드를 주문해요~ 파스타가 느끼할 수 있는데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파스타의 느끼함을 잡아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날도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야채와 파앤애플,토마토로 토핑을 해주었구요~ 샐러드가 싱싱해서 좋더라구요~ 랩샐러드는 5.000원입니다.

 

감베로니 크림 화덕 파스타입니다

화덕파스타여서 위에 빵으로 덮어서 구어주셨어요~ 그래서 빵을 자를 수 있는 나이프를 함께 주십니다.

나이프로 십자가 모양을 내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빵을 파스타 소스에 찍어서 먹는것을 좋아하는데요~

얋게 빵이 있어서 파스타에 찍어서 먹기에 좋더라구요:) 빵이 얊아서 그런지 파스타 소스에 잘 녹아들어서 더 맛있었어요:)

 

파스타를 열어보았습니다.

이렇게 파스타를 열어보았어요. 처음 자르는 거여서 이날 파스타 소스가 손에 묻었습니다ㅠ.ㅠ 안을 열어보니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안에는 감베리 파스타여서 새우가 있어구요~버섯으로 토핑이 되어있는 파스타더라구요~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었습니다!*-* 감베리 크림화덕 파스타는15,900원입니다

 

레드불 토마토 화덕 리조또입니다.

화덕리조또여서 이것역시 위에 빵으로 덮어서 주셨어요:) 아까랑 똑같이 나이프로 십자모양을 내서 잘라 보았습니다.

리조또는 오랜만에 먹는거여서 두그두근하더더라구요~저 안을 열면 어떤게 나올까 궁금했어요. 

 

레드불이라는 이름답게 빨간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먹다가 알았는데 4월신메뉴더라구욧~레드불 토마토화덕 리조또는13,900원입니다! 토마토 소스로 맛을 냈고 안에는 닭고기,그리고 위에는 모짜렐라 치즈로 토핑이 되어있어서 고소한 맛을 냈습니다. 처음에 먹을때 토마토소스맛이 강해서  아... 일반 리조또인가 생각이 들어서 ㅠ 살짝 실망을 했는데요. 먹다보니 매콤함 맛이 점점 살아나더라구욧. 먹을수록 끌고 맛있는 메뉴인것같아요. 하지만 다음에 올떄는 크림파스타를 먹어보고싶네유ㅠ.ㅠ 이것역시 위에 빵으로 덮어져 있어 빵이랑 리조또랑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먹은 메뉴 인증합니다.

이렇게 대학로 키친랩 포스팅 마칠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