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빽다방 서울숲역점_백종원 커피,빽다방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빽다방에 다녀왔어요:)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가까운 빽다방에가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어요~ 빽다방 서울숲역점은 회사에서 조금 먼 곳이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는데요 ㅠ 오늘은 성수역 교동짬뽕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가까운 뺵다방에서 커피를 먹기로 했어요~ 

 

빽다방 하면 혜자스러운 커피양과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잖아요~ 그래서 저도 가성비좋은 빽다방을 좋아하는데요! 요즘 양은 많고 가격은 저렴한 커피전문점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메가커피도 있고! 생각해보니 쥬시도 있네요>,<

쥬시는 많이 가봐서~ 메가커피 한번 가보고싶은데... 제가 활동하는 지역에는 메가커피가 없어서 가볼 기회가 없었어요.

아무튼~ 오늘은 빽다방 서울숲역점 포스팅 해볼께요!

 

빽다방입니다.

간단하게 뺵다방 소개하고 가보겠습니다:)

 

01) 빽다방 서울숲역점

02)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00/ 지번_성수동 1가 656-565

03) 영업시간: 7:30~23:00

04) 전화번호: 02-499-8242

 

영업시간이 아침 7:30분부터예요~ 출근할때 커피를 마시는 직장인들을 겨냥해서 일찍 여는듯합니다.

서울숲에 있어서~ 뚝섬, 성수로 출근하는 분들이 근처에 많을텐데요! 직장인들의 모닝커피(?)를 위해 일찍 오픈하는것같아요. 아쉽게도 저는 서울숲으로 오직않고 ㅠ 뚝섬옆에서 내려서 와서 아침에는 뺵다방에 갈 기회가 없어요.

 

빽다방 메뉴입니다.

 

빽다방 메뉴입니다. 가성비 커피집답게! 커피종류와, 음료종류도 많고! 가격역시 저렴한게 특징입니다.

예전에 빽다방 한창 인기였을떄~ 사라다빵이 인기가 좋았거든요! 찾아보니깐 사라다빵 지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빽다방 인기매뉴라고 써져있네요! 호두크런치/사라다빵/앗!메리카노/원조커피 ---> 이렇게 인기메뉴라고 표시되어있어요!  

 

사라다빵 먹어보고 싶었는데. 점심은 먹고 나서 그런지 생각이 없어서 ㅠ 이 날은 앗!메리카노만 먹었습니다~

 

메뉴소개입니다.

카운터쪽에 이렇게 메뉴를 홍보하고 있는데요~ 우아 정말 많습니다. 신기하게 이렇게 많은데도 다 맛있어요! 저번에 뺵다방에서 빽스치노 스토리베리를 먹었는데요~ 위에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한 음료인데요! 이거 하나만 먹었는데도 정말 배부르더라구욧! 가격은 저렴한데 양은 많고! 밥 대신 음료로 대신해도 괜찮을것같더라구요. 하지만 칼로리가 어마어마한 관계로 다이어는 하시는분들은 밥대신 먹을려면 쫌 고민을 해봐야할거같아요>,<

 

홍보되어있는 포스터에는 민트초코/블랙펄/빽스치노/아보카도/아이스크림/크리미모카라떼/달달연유라떼

이렇게 있었어요! 주위에서 빽다방 크리미 모카라뗴 맛있다고 했는데~ 사진으로만봐도 달콤함이 느껴집니다.

 

대용량 커피입니다.

저 정말 태어나서!!! 이렇게 큰 커피 처음봐욧!17센치 대용량 앗메리카노입니다. 보통 커피 일반사이즈가 9.5cm인걸 가만하면 거의 두 배 가까이됩니다. 저정도면 1000ml가까이 되는것같더라구요! 직접 컵크기도 보여져 있는데요:) 정말 직접보면 입이 떡하고 벌어집니다. 저정도크기면 3일먹어도 다 못먹을것같아요! 이렇게나 큰데! 가격또한 착해요~ 무려 3.000원밖에 안합니다. 브랜드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가 일반사이즈가 4,500원 안쪽으로 한다는걸 생각해봤을떄~ 이렇게나 큰데도 3,000원밖에 안해요! 역시 뺵다방이네요:0 이정도면 서민커피집이라고불려도 될것같습니다.

 

17cm대용량 앗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가 4샷이 들어갔다고합니다:)

 

여기서 궁금한게~ 왜 앗!메리카노일까요! 아메리카노가 너무싸서 입이 아~~~앗하고 벌어져서 앗!메리카노일까요(?) 이건 제 추측입니다.히히

 

 

다른 메뉴입니다.

버터스카치&19곡라뗴입니다. 예전에 한창 방탄커피도 유행했는데요! 그 방탄소년단아닙니다>,< 버터가 들어간 커피인요! 그걸 겨냥해서 버터스카치라는 이름으로 만든것같더라구요~!

 

빽다방에서 먹어볼 음료랑/커피가 너무도 많습니다. 어느세월에 다 먹을까욧.

 

쿠키입니다.

뺵다방에서 파는 쿠키입니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하나는 아몬드쿠키이고 나머지하나는 모르겠습니다.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맛있을것같더라구요! 업무시간에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을까... 하다가 쿠키의 유혹이 엄청났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관계로 오늘은 앗!메리카노만 먹었어요>,<

 

빽다방 신메뉴입니다.

빽다방 신메뉴인! 완전 골드키위 커피입니다. 가격은 3.500원입니다.골드키위가 다른키위와 다르게 달잖아요! 달콤한거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 메뉴 좋아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신메뉴도 계속 나오고 먹어볼 메뉴가 더 늘어났습니다:(

 

앗메리카노입니다.

오늘은 뺵다방 인기메뉴인 앗!메리카노를 먹었어요! 뜨거운거는 1,500원 / 차운거는(아이스)2,000원입니다.

날씨가 날씨인지라 핫은 못먹고~ 오늘은 깔끔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아메리카노맛인! 부드럽고 고소한 맛입니다:) 저는 신맛이 나는 커피는 좋아하시는 않아서~ 뺵다방의 고한 아메리카노는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그럼 오늘 서울숲역점 빽다방 포스팅은 이걸로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