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마트 피코크 티라미수 케잌_이마트 추천제품,이마트 디저트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이마트 인기 디저트인 피코크 티라미수 케잌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몇년전부터 이마트 피코크가 맛과,품질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저도 실제로 이마트 피코크 제품들을 좋아하고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이마트 피코크는 평소 갖고있던 PB선입견을 없애준 브랜드예요:) 대형마트 PB는 저가고,그래서 안좋다는 인식을 버리게 해주었어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대형마트PB하면~ 가격은 저렴한데 질적인 면과,맛적인 측면에서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마트 피코크는 가격은 비싸지만! 고급화 전략으로 맛과,품질까지 함께 잡은 브랜드입니다:)

 

피코크 티라미수케잌입니다:)

이마트24 편의점에서 4,800원으로 구입했어요~ 

냉동보관이고, 칼로리가 440kcal 라고 써져있습니다:)

이마트 피코크 티라미수 케잌은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저는 피코크 브랜드가 성공한점이 이렇게 다른 PB브랜드와 차별화를 통해서 성공했다고 생각을 해요! 이렇게 패키지에서부터 고급스러워서 전혀 PB제품이라고 느껴지지않고!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티라미수를 집에서도 먹을 수 있다! 이런 느낌이 드니깐욧

 

제품 설명입니다

총150g입니다~1조각에75g이고 총2조각이 들어가있어요! 한 조각에 220kal이니~칼로리에 예민하신분들은 한번에 두 조각을 드시는것보다 한조각을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전에는 티라미수를 카페나,빵집에서 샀었는데~ 이렇게 동네 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니! 디저트 먹기 편해졌어요~저는 커피향이 나는 케잌을 좋아하는데요! 티라미수가 딱 커피의 은은한 향이 있는 케잌이잖아요~

그리고 그 크림치즈의 달콤함과 고소함이 너무 좋아서~카페에서 케잌을 먹을때면! 항상 티라미수를 먹는다는 1인입니다 히히.오늘도 어김없이 이마트24에서 티라미수를 발견하고 고민도없이 바로 GET했습니다~

처음에는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졌다고?아... 그럼 비싸겠다, 라고 생각을 했어요~8천원대 생각했는데요.

4천원대더라구요~ 편의점 케잌치고 4천원대면 비싼편이긴하지만!그래도 퀄리티 생각했을때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안을 열어보았습니다.

2조각이 들어있는데요~ 이렇게 안은 종이로 포장되어있어요:) 집에오는 시간이 조금 걸려서 ㅠ 살짝 녹아있더라구요

냉동보관 제품이니! 꼭 냉동보관해주세요. 냉동실에서 꺼내고 실온에 10분~15분정도는 두시는거는 괜찮을것같아요.

살짝 살얼음이 씹혀서 아삭아삭 한 맛이 좋더라구요:)

 

두조각을 전부 꺼낸 모습입니다.

두 조각 전체를 이렇게 꺼내봤어요:) 살짝 녹아서 주위가 지저분합니다ㅠ.ㅠ

 

티라미수케잌 치즈두께입니다

티라미수케잌하면!당연히 크림두께가 중요하겠지요? 9:1정도로! 티라미수본연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스푼으로 직접 떠봤어요~

집에있는 요거트 수푼으로 떠서 먹어봤습니다~티라미스 본연의 풍미와! 치즈의 부드러움으로 집에서도 이탈리아 전통의 티라미수를 느낄수 있었어요:) 집에서 아메리카노를 만들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티라미수케잌의 달콤함과 아메리카노의 씁쓸함이 너무나 잘 어울렸어요.

 

한조각만 먹고 나머지는 내일 먹어야지 생각 했는데ㅠ.ㅠ먹다보니 자꾸 중독되서 한입만 한입만 하는걸 두 조각 다 먹어버렸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kal리잖아요! 이렇게 오늘하루는 달콤한 티라미수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마트24에서 같이 사온 제품이있어서 같이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이마트 PB제품인 요거트입니다.

 

이마트PB 요거트입니다.

이마트 피코크 티라미수케잌과 함께 GET한 요거트입니다. 풀네임은 '진심을 담은 데일리 플레인'입니다.

4개에 1.800원으로 이마트에서 판매하고있어요~

저는 매일 요거트를 먹는데요! 요거트를 다 먹어서 요거트를 사려고 계획중에 이마트24에서 요거트가 눈에 뛰어서 티라미수와 함께 데리고 온 제품이예요~요즘 이마트PB 제품에 만족하고 있어서 이 제품도 무지 궁금했어요. 두근두근*-*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총80g에 70kcal입니다~ 칼로리도 높지않고 적당합니다!

 

요거트를 열어봤어요
스푼으로 떠서 맛을 보았습니다:)

저는 묽은 요거트보다 살짝 단단한 요거트를 좋아하는 1인이어서 ㅠ 살짝 아쉬웠어요. 요거트 제형은 개인의취향이 강하니 기호에 맞게 선택하심 될것같습니다:) 과일과 견과류를 섞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저는 요즘 다이어트 중이어서그런지 단맛에 민감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단맛이 강해서 저는 살짝 거부감시 느껴지더라욧(맛은 개인의취향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이마트PB과장님~ 다이어트 요거트도 만들어주세요ㅠ.ㅠ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