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수유역 명랑핫도그_강북구 핫도그,쌀핫도그,모짜렐라핫도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도그를 먹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것중의 하나 핫도그! 요 근래에 많은 음식들이 단기간에 인기를 끌었다가 사라지곤 했는데... 예를 들면 대왕카스테라,식빵등 이 있는데요! 명랑핫도그의 인기는 지속되는듯합니다. 심지어 많은 핫도그집이 생기기까지 했죠! 핫도그는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꾸준하게 사랑받는 식품이어서 그런가봐욧!

 

저도 예전에 대왕카스테라 한번먹고 그 이후로는 안먹었는데요 ㅠ 핫도그는 먹고 또 먹어도 계속 생각나고! 먹고싶더라구욧~ 토요일이고! 남자친구를 졸라서~ 우리 핫도그 먹으러가자! 어디서 파는데? 수유역쪽에 있어! 길 알려줄께 가기만하면되!!! 이러고 급 가게되었습니다.

 

역시나 인기는 그대로더라구욧~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포기하려고 하였으나... 차마 식탐을 이기지못하고 기다리기로 하였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할 명랑핫도그! 시작하겠습니다:)

 

명랑핫도그 수유점 간판입니다.

01) 명랑 핫도그 수유점

02) 전화번호: 02-905-3691

03) 서울 강북구 도봉로 87길 38, 222-65

04)인기 메뉴

명랑핫도그 1,500원

통 가래떡 핫도그 1.800원

점보핫도그 1.800원

체다치즈 핫도그 1.800원

 

저는 남자친구과 함께 자가용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직접 가실분들은~ 수유역에서 먹자골목으로 들어오셔서 쭉 직진하면 먹자골목이 끝나는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저는 명랑핫도그 오면 모짜렐라핫도그,체다치즈 핫도그중에 골라서 먹습니다.

저번에 모짜렐라만 있는 핫도그를 먹었는데요~ 제 입맛에는 치즈만 있으니깐 느끼하더라구요 ㅠ 역시 핫도그에는 햄이 들어가야 제맛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모짜렐라 핫도그" 남자친구는 명랑핫도그(기본)을 시켰습니다. 

줄이 길어서 언제 기다렸다가 먹지 ㅠㅠ 걱정을 했어요. 머 ㅠ 기다리고 한사람 한사람씩 빠지니깐 제 차례가 오긴하더라구욧>,< 

 

다른 명랑핫도그 지점과 마찬가리고 명랑핫도그 수유점도 먼저 주문을하고 영수증을 받으면 영수증에 차례번호가 있어요~ 그 차례번호가 다 될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명랑핫도그 전체메뉴입니다.

 

세트메뉴입니다.

기다리다가 심심해서 세트메뉴를 봤어요~

01)치즈폭탄세트

02)명량한 세트

 

이렇게 두 세트가 있습니다~ 직접 매장 방문에서 사드셔도 괜찮지만! 배달도 하더라구욧! 단체손님들은 배달을 해서 먹는것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이제는 핫도그도 배달하다니! 너무 신기하더라구욧~ 저도 배달의 민족 자주 시켜먹는데

언제 명랑핫도그 주문해서 먹으려구요~ 제가 좋아하는 치즈폭탄세트를 시켜야겠어요, 히히

 

신메뉴입니다.

새로운 메뉴를 이렇게 포스터로 홍보를 하였습니다. 숯불갈비맛 핫도그예요. 가격은 2.000원 입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숯불향과 육즙이 가득! 이라고 홍보를 하였어요~ 제가 숯불갈비맛에 환장을 합니다.

이것도 다음에 올떄 먹어봐야겠어요

또 다른 신메뉴 소개입니다.

모짜맵구나핫도그입니다. 가격은 2.300원이예요. 감자핫도그에 있는 감자대신에 고구마가 들어갔구요~ '맵구나' 라는 이름 답게 햄에 할라피뇨가 들어간 핫도그라고해요:) 매운거 좋아하시거나, 잘 드시는 분들은 좋아할것같아요.

저는 매운것을 잘 못 먹는 관계로 패스해야겠어요. 저는 감자핫도그 먹으려구욧 

 

포장한 핫도그입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차에서 먹으려고 포장을 했어요. 핫도그에 설탕 뿌리는걸 안 좋아해서 ㅠ 설탕을 제외했어요.

포장하면 캐찹은 기본 1개씩 나와요~ 간혹가다 알바생이 빼먹을 수 있으니 꼭 체크해야합니다:)

 

핫도그 오픈 전입니다.

핫도그를 꺼내기전에 이렇게 간단하게 사진을 찍어봤어요~명랑시대 쌀 핫도그라고 적혀져있네요. 사진 찍을 떄는 몰랐는데~ 종이가 이쁘게 인쇄됬네용. 글을 쓰다가 궁금한게~ 왜 명랑핫도그일까요!? 명랑해서 그런걸까요! 급 궁금해지네요~ 아니면 핫도그를 먹으면 맛있어서 나도모르게 명랑해져서? 히히 궁금합니다. 

 

아쉬운점이 많이 구입한 포장고객은 핫도그 외관이 다 똑같은 관계로 ㅠ 어떤 핫도그를 샀는지 모르는데 ~ 종이에다가 표시해 줬으면 좋았겠다.. 아쉽더라구요 .

 

명랑핫도그입니다.

캐찹 이쁘게 뿌리려고 노력했습니다. 동글동글하게 이쁘게 뿌려졌네요:) 핫도그에는 캐찹소스가 진리죠! 

저는 캐찹+머스타드 소스 이 조합을 조아합니다. 가끔가다 치즈가루를 뿌려서 먹을떄도있는데요.

저는 역시 캐찹+머스타드 소스가 좋더라구요

저는 오늘 모짜렐라 핫도그를 시켜는데요~ 모짜렐라가 쭈~~~욱 늘어나는게*-* 겉에도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게 앉은자리에 클리어했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 ㅠㅠ 죄책감은 뒤로했습니다>,<

 

그럼 명랑핫도그 수유점 포스트 여기서 마칠꼐요:)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