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피자헛 리치골드 슈퍼슈프림_수유리2호점,리치골드, 슈프림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헛 리치골드 수퍼스프림을 먹었어요! 한달에 2~3번집에서 피자헛을 시켜먹는데요~

주말이고, 동생이 언니! 오늘 피자헛 시켜먹을까?! 맨날 토핑킹 먹었으니깐... 토핑킹 질린다. 다른거 시켜먹어보자!

이렇게해서 급하게 피자헛 메뉴를 검색해보았어요~ 그중에서 많은분들에게 사랑받았던! 수퍼스프림/베이컨 포테이토가 눈에 뛰더라구욧! 블로그 검색하다가~ 그래!! 수퍼스프림 먹자! 이렇게해서 급 수퍼스프림을 주문하게되었습니다.

 

그럼 피자헛 수퍼스프림 리치골드 포스팅 시작할께요!

 

간단하게 피자헛 수유리2호점 소개합니다~

 

01)피자헛 수유리2호점

02)주소: 서울 강북구 삼양로 478 지번_수유동 322-13

03)운영시간: 11:00~23:00 배달/포장주문 22:30

04)전화번호: 02-999-4100

 

피자헛 수유리2호점은 집에서 5분만 걸으면 되는 가까운거리에 있어서 자주 시켜먹는곳이예요! 테이크아웃하면 더 저렴하지만 귀차니즘으로 인해 항상 배달로만 시켜먹는 곳입니다. 실제로 가시면 매장이 크지가 않고 테이블도 많이 없어서 ㅠ 주로 배달로 시키시는 분이 많을꺼예요~

 

주문 사진입니다.

요즘 피자헛에서 슈림프 올인이 새로나왔잖아요~ 이렇게 홍보를해주네요! 저번에 동생이랑 슈림프올인을 시켜먹었는데요~ 그떄 살짝 아쉬웠던것이 리치골드 토핑이 떨어져서 일반 팬피자 토핑으로 어쩔수없이 변경했어요. 평소 리치골드를 좋아해서 그런지 빵이 아쉬웠습니다. but 새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슈림프 올인 너무 맛있었어요! 이날은 

 

홍보내용을 보니깐 슈림프올인세트 방문포장:28,440원 / 배달:32.030원 으로 할인 행사중이라고합니다. 피자헛 홈페이지,앱,방문고객 전부 포함된다고하니깐. 슈림프올인 드실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일것같아요~

 

소스입니다

이날은 핫소스랑, 퐁듀소스를 추가해서 시켰어요! 동생이 핫소스를 좋아해서~ 핫소스는 동생이 시켰구요! 저는 느끼한 맛으 좋아하는 이유로 퐁듀소스를 시켰습니다.정말 치즈 좋아하는분들위한 소스같아요! 담백하고~ 그렇다고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피자에다가 찍어먹으면 안성맞춤이더라구요~ 퐁듀소스는 1,000원입니다:)

 

퐁듀소스 정면모습입니다.

그뤼에르 퐁듀소스라고 적혀져있네요~

 

퐁듀소스 오픈한 모습입니다.

저 하얀 속살 보이시나요~ 실제로 피자에 찍어먹으면 엄청 부드러워요! 색깔은 약간 마요네즈 색깔이 보이네요~

어떻게 퐁듀소스를 따로 팔 생각을 했는지*-* 존경합니다. 앞으로도 피자헛에서 시킬떄 무조건 퐁듀소스는 추가하려구요

퐁듀소스+피자의 조합! 대만족입니다

 

피자헛 슈퍼슈프림 리치골드입니다:)

M사이즈 입니다:) 리치골드로 시켜서 고구마무스에 치즈가 듬뿍올라가져있어요. 저는 피자핫에서 주문하면 리치골드/크런치 중에서 선택을 해요~ 제 입맛에는 리치골드가 잘 맞아서 리치골드를 시키구요~ 남자친구는 크런치를 좋아해서! 남자친구와 함께 피자헛 방문시에는는 크런치를 시킵니다. 저는 토마토소스가 많이 들어간 피자보다 토마토소스가 많이 안 들어간 피자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수퍼스프림 피자여서!(=콤비네이션) 토마토소스가 듬뿍들어간 정통피자일까봐 걱정했는데요~ 토마토소스도 적당했고! 토핑에 올라간것들도 담백하고! 고소하고 간도 잘 베어져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까이서 찍어봤습다.

치즈듬뿍들어간거 보이시나요~ 지금 이렇게 포스팅하고있는 와중에도 저 사진속에 들어가서 먹고싶네요:)

이날 너무 맛있게 먹어서 M사이즈 시킨것을 후회했어요 ㅠ 다 먹어도 배가 고프더라구욧~ 그만큼 수퍼스프림 저한테는 대만족이었습니다:)

 

피자 주문내역입니다.

핫소스 2개 200원

수퍼스프림 리치골드 19,530원

퐁듀소스 1,000원

사이다.1.25L 18,00원입니다.

 

총 22.530원입니다~

 

푸짐하게 잘먹은 한끼였어요~ 역시 피자헛은 언제 시켜도 실망시키지 않더라구욧

피자헛 때문에 입맛만 고급져져서 ㅠㅠ 피자빵이 평범한거는 못먹겠더라구요. 리치골드/크런치 아니면 못 먹습니다.

 

그럼 오늘 피자헛 수퍼스프림 리치골드 리뷰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