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신포우리만두 인사동점_외국인 맛집,버섯크림쫄면,김치찌개,김치만두

오늘은 신포우리만두 인사동점을 소개합니다.

퇴근후에 친구랑 안국에서 만나기로 했는데요. 원래는 퇴근하고 회포좀 풀자해서 소주한잔 하려다가~ 갑자기 신포우리만두 버섯크림쫄면이 먹고 싶어서 급 가게되었어요:)

 

신포우리만두 모습입니다.
신포우리만두 인사동점이 있는 곳이예요!

저는 친구랑 인사동 6번출구에서 만나서 왔어요~ 신포우리만두 인사동점은 인사동 6번출구에서 쭈~욱 오시면

인사동 골목이 있어요. 그 골목에서 직진해서 오시면 스타벅스가 있는데요. 바로 스타벅스 옆에 있습니다.

인사동이 거의 끝나는 끝자락에 있으니..ㅠ 부지런히 걸어오셔야 해요~

꼭 인사동으로 안오셔도 되구요. 종로3가나 종각역쪽에서 오셔도 됩니다:

신포 우리만두는 2층에 있어요!

1층에는 손님들이 웨이팅하는 의자가 있고 바로 위로 올라가면 신포우리만두 인사동점이 있습니다.

밤에 찍어서 그런지 무척 분위기 있게 찍혔네요! 이렇게만 보면 패밀리 레스토랑인지 알겠어요. 히히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지 않았어요.

 신포우리만두 인사동점 전체 메뉴입니다.

메뉴는 만두/면/스페셜/라이스 이렇게 네 개의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만두집 답게 만두가 첫 페이지에 있네요~

 

저는 친구랑 버섯크림쫄면 , 김치찌개 , 김치만두,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인사동하면 생각나는게 외국인, 한식, 전통음식, 옛문화, 이런 단어가 생각이 나잖아요. 신포우리만두가 평소에 맛 볼 수 있는 일반적인 메뉴인데도 불구하고 외국인들한테 인기가 많아요. 실제로도 많은 외국인들이 검색하고 방문한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음식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국,김치,단무지가 나와요. 양반김은 저희가 김치찌개를 시켜서 나온거예요:)

버섯크림쫄면입니다.

버섯크림쫄면은 일반 파스타 소스에 쫄면을 넣었어요. 맛은! 일반 파스타보다 더 담백하고! 파스타면은 쫄깃하지가 않은데요~ 쫄면이라 그런지 쫄깃하구요! 같이 곁들여진 야채(브로커리,양파,버섯)이랑 잘 어울려져서 그 특유의 맛이 있어요. 신포우리만두 오면 제가 안 빠지고 꼭 시키는 메뉴인데요. 정말 맛있어요. 

 

혹시 인사동 오시면 이 버섯크림쫄면 꼭 드셔보세요~

 

김치찌개입니다.

신포우리만두 인사동점은 메뉴가 이렇게나 많은데!  어쩌 이렇게 다 맛있을까요?!

주방장 아주머니 ㅠ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김치찌개를 잘못하면 특유의 마늘맛이 많이 나서 마늘맛만 나는 김치찌개 전문점을 많이봤어요.

아쉬웠던적이 많았습니다.

 

신포우리만두 김치찌개는 정말 김치 본연의 맛을 잘 살리고! 같이 들어간 돼지고기가 비리지도 느끼하지도 않게 김치와 잘 어울려져서 진국의 맛을 내었어요!

 

정말 별다른 반찬없어도! 김치찌개 하나만으로 밥 뚝딱이 가능하답니다~

 

김치만두입니다.

마지막으로 김치만두인데요. 만두는 찜기에 쪄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메뉴보다 오래 걸렸어요. 제가 김치만두를 좋아하는 이유가 김치를 좋아하고,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아쉬웠던점이 김치만두가 매콤한 맛이 강하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나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메뉴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ㅠ 만두를 조금 남겼습니다.

 

세 가지 메뉴입니다:)

버섯크림쫄면,김치찌개,김치만두 !!! 이 조합 정말 환상적이지 않아요?

버섯크림쫄면의 느끼한맛을 김치찌개가 잡아주고, 마지막으로 김치만두로 마무리하면 정말 환상적입니다.

 

신포우리만두 먹고 커피 마시기로 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 2차로 카페는 가지 못했어요.

 

하지만 오늘 이 메뉴들은 굿 초이스였습니다:)

 

오늘 먹은 신포우리만두 인증합니닷~
인사동 거리입니다.

평일 인사동거리 마지막으로 올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무리할께요:)

 

 

 


※ 신포우리만두 인사동점 한줄평 

 

인사동 맛집은 누구?! 나야나!!

 

만두! 분식메뉴만! 있을거란 생각은 NONO!

외국인도 찾는 인사동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