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유 차우린 짜장면_짜장면,쟁반짜장,군만두

오늘은 배달의 민족에서 짜장면을 시켜먹었어요:)

배달의민족 어플을 이용해서 짜장면을 시켜먹었습니다.

집에 있을때 배는 고프고 ... 근데 밥하기는 싫고 그때 제일먼저 눈이 가는곳이 배달어플이잖아요.

오랜만에 월차를 쓰고 집에서 쉬고있어서 바로 배달 어플을 보았습니다.

 

짜장라면을 해먹을까?! 하다가 너무 귀찮은거예요. 평일에 자주 쉬는것도 아닌데! 오랜만에 짜장면 시켜먹자!!

해서 짜장면을 시켰어요~

 

저는 배달음식 시키는 우선순위가 리뷰입니다! 다수의 리뷰에서 좋은 평을 얻고있는 수유 차우린을 정했습니다.

최소 주문금액이 6.000원이라서 부담도 없어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여기서 수유 "차우린" 간단 소개해보겠습니다:)

배달의 민족에 있는 내용을 가지고왔어요~

"연중무휴"라는 내용이 너무 맘에드네요. 배고프면 언제든지 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두 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01)해물쟁반짜장

02)군만두

이렇게 두 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수유 차우린은 해물쟁반짜장은 8.000원 / 군만두 5.000원 !! 배달비 없이 총 13.000원을 지출했습니다.

메인메뉴인 해물쟁반짜장입니다.

저 윤기 보이시나요? 제가 약간 국물이 있는 짜장을 좋아하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타입의 짜장면이 왔네요!

쟁반짜장이어서 일반짜장보다 건더기들이 큼직큼직한게 마음에 쏙 듭니다!

같이 시킨 군만두예요

수유 차우린 군만두는 삼각형으로 되어있어요. 일반 중국집 군만두 비쥬얼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조그만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비쥬얼에서 실망 하였으나 ... 맛있었어요~ 군만두 선택 역시! 탁월했습니다:)

주문한 것을 한 곳에 모아두고 찍어봤습니다.

제가 따로 짬뽕 국물을 요청해서 짬뽕 국물 따로 챙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닐을 오픈하고 찍어보았습니다.

수유 차우린은 배달음식을 일회용 용기를 사용하는데요~ 이거는 약간 호불호가 있을것같아요.

고객입장에서는 먹고나서 밖에다가 안두어도 되는 수고를 덜 수 있고! 업체는 따로 가지러 오지않는 수고를 덜 수 있지만~ 저희 엄마는 남은 음식이랑 일회용 용기 처리하는데도 일 이라며 ㅠ 안좋은것 같다고 하셨어요.

이건 개인의 취향인것 같습니다.

 

이제 맛을 평가해보겠습니다.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수의 쟁반짜장이 먹다보면 짜고한데, 간도 딱 좋고! 같이 들어있는 건더기랑 잘 어울려 져서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같이 먹은 군만두를 간장대신에 짜장 소스에 찍어서 먹었는데도 이거 또한 맛있더라구요.

 


※ 수유 차우린 중국집 한줄평

 

출출할떄 6.000원으로도 시켜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

 

또 먹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