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뚜기 진짬뽕밥_컵밥,간편집밥,자취생밥

오늘은 간단하게 오뚜기 진짬봉밥을 먹었어요:)

요즘 인기있는 컵밥! 오뚜기 진짱뽑밥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오뚜기 진짬뽕밥 모습니다.

저는 동네마트에서 하나에 2,500원으로 구입했는데요. 대형마트에서는 하나에 1,950원정도로 판매하더라구요.

다음에는 저도 대형마트에서 여러개 구입하려구요 ㅠㅠ

 

컵밥! 먹기 편하잖아요~ 퇴근후에 피곤한데... 밥은 먹고싶고 근데 밥차리기는 귀찮고! 그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게 컵밥 같아요. 그래서 저도 요즘에 자주 먹곤합니다.

진짬뽕밥 안에 들어있는 밥이예요
진짬뽕밥 구성입니다.

01)밥

02)액체스프

03)건더기스프

04)유성스프

05)스푼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구성만 봐도 먹기 편할것같지 않나요? 히히

 

진짬뽕밥 조리법 알려드릴께요:)

용기에 오뚜기밥과 액체스프, 건더기스프를 개봉하여 물을 표시선(240ml)까지부어 전자레인지에 조리후 유성스프(불맛스프)를 넣고 드시면 됩니다.
*밥을 따로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먹으면 더욱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TIP 기호에 따라서 집에있는 각종야채(대파,양파,양배추)를 넣어서 조리해도좋아요:)

 

밥을 전자레인지에 조리했어요

저는 밥과 스프를 한번에 넣고 조리하지 않고 밥과 짬뽕국을 따로 조리하는 방법을 선택했는데요. 밥은 2분30초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하였습니다.(깔끔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요리법입니다)

이거는 기호에 맞게 선택하여 드시면 될것같아요.

컵안에 스프와 소스를 넣은 모습입니다.

컵안에 스프와 유성수프를 넣었습니다. 진짬뽕면이랑 똑같은 스프인것같아요.(포장비닐만 다른게 아닐까요?)

 

물을 부어준 모습입니다.

진짬뽕밥 조리법을 보면 차가운물은 전자레인지에 4분 / 뜨거운물은 3분 조리라고 써져있습니다.

저는 뜨거운물 넣었어요. 그래서 저는 조금 번거로웠는데요. 머 1분차이여서 ㅠ 다음에는 차가운물 4분조리법으로 하려구요ㅠ,ㅠ 맛은 똑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성스프를 넣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성스프를 넣어주면 진짬뽕밥이 완성이되는데요. 기호에 따라서 유성스프를 사용하시면 될것같아요.

얼큰한 해물맛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유성스프를 안 넣으셔도 되구요~ 짬뽕 특유의 불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유성스프를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진짬뽕에 밥을 넣었습니다.

이제 진짬뽕을 맛 보았습다. 저는 밥이랑 국을 따로 조리해 먹었는데요. 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많은 반찬이 없어도! 김치 하나만으로! 진짬뽕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오뚜기 진짬뽕밥 한줄평

 

귀차니즘을 위한 당신에게 굿!

 

퇴근후에 밥은 먹어야하는데 국하랴...반찬하랴... 힘들잖아요.

진짬뽕밥은 일반 라면처럼 스프랑 물만 넣어서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조리하면 끝! 이니깐 바쁜 현대인들이 먹기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