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덕성여대 와플대학_와플,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저희동네에 드디어 '와플대학'이 생겼더라구요:) 와플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덕성여대 주변을 지나가다가 눈에 익은 간판이 있는거예요! 그 특유의 노란색깔 간판! 와플대학 이더라구요~

늦은시간인데도 영업을 하더라구요:) 지나치려고해도 도저히 와플의 유혹이 이겨낼수가 없어서 고민없이 바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럼 와플대학 덕성여대점 포스팅 시작할께요~

 

와플대학 간판입니다.

간판아래에 해시테크로 문구표현을 했더라구요~#맛있는#와플대학#덕성여대 캠퍼스

저희동내에도 드디어 생기다니! 확실히 경전철이 생기니깐 주변이 점점 번화가가 되는것같아요~

 

매장밖에 메뉴소개입니다.

와플대학밖에 이렇게 메뉴소개가 있어서~ 들어가기전에 간단하게 보고갔어요!

창업문의는 1588-1706이라고 써져있습니다~

 

매장안에 있는 메뉴입니다.

메뉴는

커피

논커피(차,라떼)

아이스음료(아이스티,에이드,자두주스,초코바나나 생과일라떼,스무디,요거치노)

아이스크림(젤라또,오레오 아이스컵,블루베리아이스컵,베리베리 아이스컵,딸기 아이스컵,치즈케이크 아이스컵,아포카토)

 

커피가격이 조명에 가려져서 보이지를 않네요ㅠ.ㅠ

 

무튼..이렇게 있습니다. 와플대학이라고 와플만 파는것이 아닌~카페메뉴도 팔고있습니다. 매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것 같아서 좋습니다~

 

메인메뉴인 와플소개입니다~

베이직와플(와플크림1토핑1)

스폐셜와플(와플크림1생크림)

누텔라와플

생과일와플

아이스크림와플

 

이렇게 5가지와플종류있어요~ 정말 와플에 이렇게 다양한 토핑이 들어가다니*-*메뉴판만봐도 냠냠 먹을 생각에 행복해더라구욧~

 

크림입니다:)

크림종류 정말 많지않나요? 어떤크림을 먹어야할지 정말 망설여집니다. 저는 이럴경우에는 그냥 플레인을 선택해서 먹곤해요. 요거트선택할떄도 무한대로 빠지는 고민인데ㅠ 딸기맛을먹을까. 복숭아맛,베리맛... 항상 플레인을 선택해서 먹는답니다.히히

 

매장내부모습입니다.

매장은 작은 편이예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서 먹고가는분들보다 테이크아웃손님들이 많더라구욧~

저 역시도 테이크아웃을해서갔습니다~

 

티라미수와플이 새로나와서 저렇게 포스터로 홍보를 했어요. 티라미수와플은3,500원입니다~

티라미수 정말 애정하는데ㅠ.ㅠ다음에오면 티라미수와플 한번 먹어보려구욧~

 

저는 이날 아이스 아메리카노1.500원/크림와플(체리크림)을 먹었어요~ 크림와플은 토핑 하나를 고를 수 있고 기본으로 초코칩이 들어간 와플이예요~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아메리카노 크기 정말 크지않나요? 근데 무려 1.500원밖에 안해요>,< 가격도 정말 착합니다. 요즘 대용량에 가격까지 착한 커피집이 많더라구욧~ 메가커피가 그렇잖아용~ 메가커피는 주변에 없어서 먹어볼 기회가 없는데. 언제 기회되면 먹어보고싶습니다.

 

와플 겉모습입니다.

저는 매장에서 먹지않고 테이아웃을 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집에서 먹어보게되었습니다. 겉은 평범함 와플 모습입니다.

저렇게 반으로 똑 하고 잘라먹을수 있게 되어있어서. 동생이랑 깔끔하게 반으로 나눠먹었어요~

 

와플 안 모습입니다.

저는 이날 체리크림을 주문했는데요:) 기본으로 이렇게 초코칩을 토핑해줍니다~사진으로 보기에는 토핑이 많이 없는것같아도 실제로 먹으면 토핑이 많아서! 빵 맛보다는 토핑맛이 더 많이나욧~

무지 달콤합니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 좋아요! 후회한것이. 저거 하나 다 먹을껄 ㅠ 동생이랑 나눠먹어서 양을 다 못채워서 아쉽더라구욧. 맛있어서 계속 입에 들어가더라구요~ 먹을때는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는걸 잊어요. 항상 내일부터 해야지.. 이런마음으로 리셋된답니다.다음에는 동생주지말고 저 혼자 먹으려구요 히히

 

저는 테이크아웃을 해서 혹시나 빵이 눅눅해지지 않을까 걱정을 했어요. 더욱이 크림으로 토핑을 했는지라 더 걱정을 했습니다. 놀라운게! 하나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삿한 맛이 유지되서 갓 매장에서 구운와플을 바로 먹는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아메리카노+크림와플

이렇게 한자리에 놓고 찍어봤어요!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고 하잖아유! 이날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어서 아무것도 먹고싶지 않았는데... 정말 디저트 배는 따로 있더라구욧>,< 배고픈 사람처럼 클리어했습니다.

 

그럼 와플대학 덕성여대점 포스팅 마칠께요~